안녕하세요!
한국예술종합학교 전문사 고급워크샵 <작두>의 프로듀서 박소연입니다.
3월 둘째주 예정인 고급워크샵 <작두> 에서 1회차 촬영에 모실 ‘70대 여자 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극 중 ‘신령’ 역입니다.
-시놉시스
다리가 불편한 아들 기동(37세, 남)은 무당인 엄마 이화(55세, 여)와 함께 신당에 산다.
신통한 무당인 이화로 인해 두 모자의 신당에는 이화의 신 딸이 되고자하는 초롱(22세, 여)이 방송국 촬영팀과 함께 찾아온다. 기동은 이화가 초롱에게 신내림을 하는 여정에 동행하지만 촬영은 신 엄마 이화가 아닌 초롱에게 집중된다. 이에 이화는 질투에 쌓여 초롱에게 모질게 구는데 기동은 이화로부 터 초롱을 지켜내고자 한다.
하지만 초롱은 이화가 갈아 놓은 작두에 발바닥이 잘리고 기동은 신통함을 얻는다.
-극중 신령에 대하여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신령’은 이화에게 신통함을 내려준 절대자로 등장합니다.
이미지의 원형은 서양의 악신 바포메트로 부터 왔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사진작가 조엘 피터 위트킨의 작품 속 바포메트 레퍼런스 이미지 입니다.
서양의 악신 바포메트를 원형으로 제작한 특수분장을 진행할 예정이며,
또한 부패감을 부각시키는 보라색을 기본으로한 바디페인팅으로 이미지를 극대화 시킬 것입니다. 동시에 피부 질감과 강한 핏줄을 표현하는 특수분장으로 이화에게 신통함을 준 신령의 등장을 강조할 예 정입니다.
이런 특수분장으로 영화에 나신으로 등장해주실 모델분을 찾고 있습니다.
=> 특히 얼굴에 가면과 같은 특수 분장을하고 온 몸에 바디페인팅 분장을 하지만 상반신 노출이 필요하며 대사도 없습니다.하지만 극이 지향하는 장르적 분위기를 자아해내는, 매우 중요하고 서사에 필요한 역할이기 때문에 염치 불구하고 이렇게 <작두>의 ‘신령’을 연기해주실 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 지원 방법
1) thsthdus41@naver.com 으로 이름, 전화번호
프로필(사진포함)을 보내주세요.
2) 만약 역할에 대한 자세한 기획안이 필요하시다면 연락 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페이에 대한 부분은 협의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말씀해주신다면 적극 반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좋은 작업, 작품을 만들고 싶습니다.
읽어보시고 좋은 인연이 닿기를 바랍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