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의도
“네가 날 버리게 될까 봐 무서워”
만약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버림받게 된다면 당신의 심리상태 는 어떻게 될 것 같은가요? 아마도 두려움과 배신감에 사로잡혀 정서가 불안정해질 것이며 현 실을 회피하기 위한 충동적인 행동에 더 강한 유인을 경험하면서 이를 통해 악순환을 이루게 될 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누구나 버림받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르
스릴러 / 가족
시놉시스
어느 날, 지호는 자신의 엄마인 수정의 재혼으로 인해 원치 않는 가 정을 얻게 된다. 새로운 식구인 철민과 민주가 못마땅하기만 하다. 과거, 자신만 바라 봐주던 엄마와 다르다는 것을 느낀 지호는 철민과 민주에게 자신의 엄마를 빼앗기고 있다는 위기감을 느끼며 점점 두 려움을 느끼기 시작하는데.
주연
지호 (남, 17세)
<3회차 촬영 예정>
수정의 재혼으로 새로운 가정을 얻게 된 지호. 지호 에게는 새로운 가정에 대한 선택권이 없었으며 오히려 “다 너를 위해서야” 라며 그 가정의 구성원이 되기를 강요당한다.
지호는 수정의 재혼으로 인해 새로운 낯선 환경과 자신의 엄마 를 빼앗긴다는 두려움에 부딪히게 된다.
수정 (여, 40대 초)
<2회차 촬영 예정>
지호의 엄마이다. 가정 폭행을 당했던 트라우마를 이겨내고 철민과의 재혼을 통해 새 출발을 꿈꾸고 있다. 하지만 새로운 가정에 적응을 하지 못하는 지호를 걱정하고 있다. 하지만 철민의 눈치를 보는 수정은 지호의 눈엔 자신을 방임하는 엄마일 뿐이다.
※ 지호 역은 3회차, 수정 역은 2회차 입니다!
※ 촬영 지역은 충청남도 아산(확정), 세종, 공주입니다. (추후에 변동이 있을 수도 있으나, 교통비 별도로 지급입니다.)
※ 페이는 7~10 예상하고 있습니다.
(페이관련하여 학생영화라 많이 못 드리는 점 고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후 협의 가능하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원시 꼭 페이 작성해주세요!)
※ 미팅 날짜는 이번 주 금요일(18일) 오후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 대본 리딩은 따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 지원하시는 분들은 darrrrrong@naver.com 으로 프로필, 자유 연기 영상 첨부 및 예상 페이, 미팅가능날 작성 후 (희망 배우_이름) 형식으로 제목을 적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