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미국 CalArts (California Institute of the Arts) Film Directing Program을 2009년 5월에 졸업하고, 현재 서울예술대학 영화과를 포함한 다수의 영화영상관련 학과에서 학생들과 함께 호흡하고 있는 손영모라고 합니다. 저는 3월 12-27일 (예정) 약 두 주 간 10회 차 일정으로 지난 2008년 여름에 제작하였던 54분 분량의 중편: 'Nobody Wants to Get Hurt' (상처받길 원하지 않아)'의 연작격인 작품 'I Think I Don't Love You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아요)'를 촬영할 예정입니다.
'I Think I Don't Love You'는 공정우 (18, 남)라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의 동네에 그의 사촌 동생인 공수연 (17, 여)이 이사를 와 살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조금은 파격적으로 풀어가려 노력한 멜로드라마입니다. HD 1080P 포맷으로 촬영예정이며, 연기자와의 의사소통에 큰 무게를 싣고 있는 Film Directing Program (제가 공부한 프로그램)의 특성 상, 무엇보다도 연기자와 연출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워크샵 개념으로 촬영에 임할 예정으로 있습니다.
여자 주인공 '공수연' 역은 이미 캐스팅이 완료 되었구요, 제가 원하는 배역은 총 1인,
1. 공정우 (18, 남): 공부에 관심 없는 지극히 보통의 고3 과정 초입의 남학생
역 입니다. 사실 위에 명시한 캐릭터의 나이 대와 실제 배우의 나이 대 차이는 크게 고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시 말해서, 저는 배우의 외모 보다는 배우가 어떠한 분위기와 느낌을 풍길 수 있는지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바, 나이 대와 상관없이 자신 있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어려보이는 외모와 적지 않은 나이테를 동시에 가지신 많은 배우 분들 용기를 내주셨으면 좋겠네요)
위 배역에 관심 있으신 배우 분들께서는 밑에 명시한 제 이메일 (zumbakkamera@gmail.com)로 간단한 소개 및 이력, 연락처, 그리고 헤드샷을 포함한 자신 있는 프로필 사진을 2월 7일 (월요일) 까지 보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수고스러우시겠지만 핸드폰으로 직접 찍으신 본인의 셀프샷을 첨부하여 주시면 옥석을 가리는데 보다 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저는 2월 7일까지 지원하신 배우 분들의 모든 프로필들을 먼저 검토한 후, 2월 10일 (목요일) 오전-오후에 걸쳐 1차 이메일 오디션을 통과하신 분들과 직접 만나 뵙는 2차 오디션을 성북구 정릉동에 위치한 국민대학교 UMDC 영상디자인센터에서 가질 예정으로 있습니다. (2차 오디션 참가 시 소정의 식대 및 교통비 지급됨) 부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기도하며 이만 저의 간절한 부탁 말씀을 가름할까 합니다.
다시 한 번 관심 있는 배우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이메일로 얼마든지 자유롭게 질문하여 주세요.
손 영 모
CalArts Film Directing Program MFA
zumbakkamera@gmail.com
011.620.2849 (의문사항은 가급적 문자로)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