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과 기말 단편 워크숍<이별의 정원>에서 공동연출을 맡게 된 지승아입니다.
현재 20대 중반의 남/여배우님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제목 <이별의 정원>
장르- 드라마
기획의도- 헤어진 연인의 찌질한 모습을 코믹하고 또 슬프게 풀어나가고 싶었다.
시놉시스- 우진은 어느 날, 전여친 정원을 찾아와 전에 줬던 반지를 돌려달라 말한다. 정원은 그런 우진을 덤덤하게 바라보며 말한다.
반지를 돌려받고 싶으면 자신을 한번 웃겨보라고,
모집배역-
[우진역 :남자 주인공]- 28세 남자. 전 여친 정원을 웃기기 위해 굴욕적인 표정도 마다 않고 짓는다. 장난끼 넘치는 얼굴과 진지할 땐 진지한 훈훈한 이미지의 남자. (쌈 마이웨이의 박서준 배우님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정원역 :여자 주인공]- 27세 여자. 우진의 전여자친구로, 섬세한 감정 연기가 필요하고 어린아이처럼 해맑은 웃음을 가지신 분. 되도록 긴 머리를 가지신 분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촬영일시-
12월 1일 6시간
(아직 정확한 일촬은 나오지 않아서 확정된 시간을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저녁씬이 없는 관계로 오후중으로 촬영은 끝날 예정입니다!)
촬영장소-
서울에 있는 카페 (현재 서칭 중입니다. 카페 원 로케입니다!)
지원서-
아주 간단한 연기영상이라도 좋으니 프로필과 함께 첨부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머리길이도 함께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저희가 26일날 서울에서 짧게 바로 배우 미팅을 진행해야 할 것 같아서 26일날 만나뵐 수 있는 분들에 한해서 연락을 주셨으면 합니다.
지원서는 weaa0927@daum.net 이곳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