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원대학교 TV.영화학부 졸업작품 <六星전대 0화> (가제) 제작 고현서입니다.
시놉시스와 등장인물 특징 읽어보시고 관심있으시면 프로필과 연기연상을 함께 보내주세요. 지원은 메일로만 받겠습니다.
촬영지는 대전 이구요, 미팅은 서울에서 진행 할 예정입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제작 고현서
e-mail ) hyun_tj8@naver.com
HP ) 010.2824.0290
시놉시스
사연이 있는 주인공이 박사에 의해 알 수 없는 ‘모임’에 들어오게 된다. 모임의 정체는 사회적으로 말하는 결함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이었다. 모임 속에서 사람들은 정해져 있는 프로그램이나 서로 간의 대화를 통해 그들은 속마음을 터놓게 되고, 서로 융화되기 시작한다.
등장인물
▶ 주인공 - 20대 중후반 남자> 알 수 없는 상처를 가지고 있으며 모임에 제일 마지막으로 합류 한다. 때때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자신의 상황과 빗대어 상상한다.
▷ 블루 - 30대 초중반 남자> 시간을 정확히, 행동도 정확히, 물건도 정확히, 자신의 기준에 맞 춰 틀을 벗어나지 않으려하는 완벽주이자이다. 그린과 형제사이
▶ 그린 - 40대 초반 남자> 모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이며, 욱하는 성격이 심해 화를 잘 내며 짜증이 많다. 블루와 형제사이
▷ 옐로우 - 30대 후반에서 40대 여자> 오지랖이 넓은 캐릭터. 이리저리 참견을 잘하는 성격이다.
▶ 핑크 - 20대 중후반 ~ 30대 초반의 남자> 울음이 많고 여리며 애정결핍 증상이 있다. 사람을 좋아해서 상처를 잘 받고 우울한 기운을 몰고 다닌다.
▷ 박사- 30대 후반 ~ 40대 초반 남자> 모임을 주최한 박사이며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 의문의 여자 – 20대 후반 ~ 30대 초반 여자
사람마다 저마다 다른 사연, 상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보신 배우님들도 그러시겠죠?
이번에는 그런 저마다의 크고 작은 사연, 상황에 초점을 맞춰서 영화를 짧게나마 찍어보려 합니다.
좋은 배우님들과 스텝분들이 함께 의사소통 하면서 즐겁게 좋은 작품 만들어 가면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