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앙대첨단영상대학원생들의 작품 ' 파지 ' 의 주, 조연 배우님들은 모십니다.
대략적인 내용은 파지를 주우며 살아가던 늙은 노모와 온전치 못한 아들의 이야기입니다.
시나리오는 완성단계이며 그 외적으로 프리작업중입니다.
영화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작품이며, 작품을 진행하는 동안 즐겁고 의미있는 작품이 될듯합니다.
한가지 안타까운 점은, 이번 작품 같은 경우에는 배우님들께 별도의 출연료 지급이 힘들것 같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이번 작품의 인연이 추후에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을듯 합니다.
저희가 모집하고자 하는 역활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정자(여) 65~70세
순철 37~42세
고물상 주인 50~55세 -뚱뚱하고 무식한 생김새
치프닥터(남) 38~40세 -과장급 전형적인 의사
레지던트(여) 30대 중반 - 날카롭고 죽음에도 무신경한 이기적인 의사
-----------------------------------------------------------------------------------------------------------------------------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메일로 프로필 사진과 함께 지원 부탁드립니다.
전화지원은 받지 않사오니, 메일 이용해 주십시오.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22445577@nate.com 오미선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