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서울 시내에서 연출 전공 대학원생의 개인 작품으로 초단편 영화를 촬영할 계획입니다.
촬영을 위해, 대학 졸업 후 실직하고 사기꾼이 된 남성분 역할을 맡을 20대 후반의 남성 배우 한 명을 모집합니다.
*이 캐릭터는 사투리를 할 줄 알아야 하는데 연락주실 때 메일 내용에 말할수 있는 사투리 종류를 적어주세요.
이 작품은 인간의 양면성과 복잡성을 보여주는 초단편 영화입니다. 지원을 원하는 배우님은 아래의 기획 의도와 시놉시스를 반드시 읽어주세요~
남자 주인공 장정의는 효자심이 깊은 사람으로, 자신의 어머니를 너무 사랑하다. 그러나 자신의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장정의는 다른 불쌍한 어머니를 속여 자신의 목적을 이루려 합니다. 이 초단편 영화는 짧은 시간과 이야기의 반전을 통해 인간성의 깊고 복잡한 문제를 표현하려고 합니다.
실직 청년 장정의는 암에 걸린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의료 사기꾼으로 변신해서 독거 노인을 사기하다, 사기 목표 명단에서 같은 암 환자 가족인 한 어머니를 발견하다. 자신의 어머니를 구하려면 다른 어머니를 “죽”여야 하는 도덕적 절망에 빠진다.
촬영 시간은 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예정되어 있으며 작은 원룸 한 장면에서만 촬영합니다. 정확한 출연료 협의 필요합니다.
지원하고 싶은 배우님이 프로필과 연출 작품 영상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트 댓글은 자주 확인하지 않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