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한국영상대학교 영상연출학과 드라마제작워크숍 2팀 < 그럼에도 해피엔딩(가제) > 남자 주연, 여자 주연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주의하세요
이미 마감된 구인글입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영상대학교 영상연출학과 드라마제작워크숍 2팀입니다.
< 그럼에도 해피엔딩(가제) > 작품에 출연하실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작품명 : 그럼에도 해피엔딩(가제)
장르: 청춘, 드라마, 로맨스
러닝타임: 10분
[기획의도]
우리는 진실된 사랑은 반드시 이루어 질 거라 믿는다. 하지만 모든 사랑이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것은 아니다.
이 드라마는 순수한 믿음으로 사랑을 시작한 은하가 현실의 씁쓸한 진실과 마주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다. 달콤한 말 뒤에 숨겨진 진심, 보고 싶은 것만 보려 했던 순간들, 그리고 깨달음. 첫사랑의 설렘과 배신을 통해 은하는 해피엔딩은 정해진 결말이 아니라, 결국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임을 깨닫는다.
은하는 자신의 해피엔딩을 찾을 수 있을까?
[시놉시스]
은하는 해피엔딩을 꿈꾸며 사랑을 믿었다. 대학에서 만난 다정한 멘토 지호와의 설레는 순간들, 그리고 시작된 연애. 하지만 그의 애매한 태도와 주변의 소문 속에서 불안이 커진다.
우연히 본 메시지 하나로 모든 진실이 드러난 순간, 은하는 깨닫는다. 사랑이라 믿었던 것이 단순한 착각이었음을. 그리고 모든 사랑이 해피엔딩으로 끝나지는 않지만, 때로는 끝내는 것이 해피엔딩이 될 수도 있음을.
다시 걸어나가는 은하. 이제 그녀는 정해진 결말이 아닌 스스로의 해피엔딩을 찾아 나선다.
[모집배역]
• 채은하 / 20세 / 여 / ISFJ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한 캐릭터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는 편이며 내향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다.
20살 대학교 새내기 설정이며 같은 과 카사노바 선배한테 사랑에 빠져버린 여주인공
• 정지호 / 21세 / 남 / ESTP
얼굴이 2개인 남자, 입만 열면 거짓말 투성이인 캐릭터 외향적이며 사람들에게 둘러 쌓여있는 인싸이다. 주변에 여자가 많으며 모든 여자들에게 여지를 주는 타입이다
[페이]
하루 일당으로 측정된 금액입니다
페이에는 교통비, 식비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3회차 촬영입니다*
채은하 : 15만원
정지호 : 15만원
[지원방법]
배역에 따라 지원 이메일이 다릅니다.
꼭 확인하시고 지원 부탁드립니다.
- 이메일 지원 :
채은하 役: doobae1012@naver.com
정지호 役: kax041@naver.com
- 지원 양식: 지원자 이름 / 지원자 나이 / 지원하시는 배역 이름
포트폴리오(연기 영상, 전화번호, 프로필 등)를 첨부해주세요
Ex) 김아현 / 22 / 채은하
- 마감일: 2025년 4월 13일 15:00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