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튜브 없는영화 새로운 에피소드 <대리석> 4부작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촬영 일정]
- 촬영일시 : 4/16(수)-4/23(월) 중 6회차 예정
- 촬영장소 : 부산 *모든 촬영은 부산에서 진행되며, 출연료 외 숙박제공, 교통비 지원.
- 릴리즈 일정 : 5/3, 5/10, 5/17, 5/24 (선공개), 5/24, 5/31, 6/7, 6/14(전체공개)
* 촬영일정 및 릴리즈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페이]
- 회차당 10-20만원 이상 협의가능
[줄거리]
흥신소에서 일하는 태준과 관호가 산악회에 잠입하여 중년 부부들의 은밀한 관계를 파헤치려 한다. 그러나 돈과 권력을 쥔 산악회 회원들에게 약점을 잡히게 되고, 산악회를 벗어나려 발버둥 치게 되는데…
[모집배역]
이진숙(50대, 여자) 대리석 산악회의 핵심 여성 멤버로, 인철과 혼인관계이다. 매력적이고 능글맞은 성격을 지녔고 부유한 남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산악회에서 자유로운 관계를 즐긴다.
장예림(40대 후반, 여자) 유쾌하고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로, 산악회 분위기를 돋우는 역할. 가족보다 개인적 즐거움을 우선하며, 관계에 개방적인 태도를 보인다.
배지선(50대, 여자) 산악회의 실질적 권력자로, 남을 조종하는 데 능숙하고 교활하다. 태준을 협박하며 그를 이용하려 하며, 잔인한 면모를 보인다.
임인철(50대, 남자) 산악회의 남성 리더 격으로, 자신을 중심으로 관계를 유지하려 한다. 태준을 동생처럼 챙기지만, 자신의 영향력 안에 두려는 욕망을 지닌다.
하덕수(50대, 남자) 산악회의 분위기 메이커로, 농담과 장난을 즐기는 인물. 겉으로는 가볍지만, 내면에는 산악회의 질서를 지키려는 충성심이 있다.
최무열(50대, 남자) 냉정하고 계산적인 성격으로, 산악회 내 권력 관계에 민감하다.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서라면 타인을 배신하는 데에도 거리낌이 없다.
김일봉(50대, 남자) 대리석산악회 총무. 겉으로는 느긋한 성격을 보이지만, 산악회에서 중재자 역할을 한다. 산악회의 전통을 지키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며, 모든 상황을 지켜보는 인물.
[모집 마감일]
- 모집 마감일: 4월 1일 화요일, 23시 59분까지
[지원 방법]
- 위의 이메일 주소로 접수
- 지원은 반드시 이메일로 부탁드리며, 아래 제목 양식을 꼭 확인하시고 첨부파일과 함께 보내주세요.
- 이메일 제목: <대리석>_지원배역_본인성함(나이)_거주지(성별) 예시) 없는영화_<대리석>_이진숙_김예진(42)+ 서울(여)
- 첨부파일 및 필수내용 : 무보정사진, 배우 프로필, 출연영상(or연기영상) 링크/파일, 성함, 연락처
보내주신 프로필 중 오디션 진행자에 한하여 연락드리고 있으며, 지원하신 배역이 아니더라도 다른 배역으로 연락드릴 수 있으니 한 배역만 지원해주세요. 릴리즈 일정이 정해져 있으므로 프로덕션 일정상 일정 조율이 어렵습니다. 스케줄에 지장 없이 일정 소화가 가능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배우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