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단편영화 『당신일 리 없어』 배우 모집 공고
주의하세요
이미 마감된 구인글입니다
단편영화 『당신일 리 없어』 배우 모집 공고
1. 시놉시스
편의점 알바를 하며 시나리오 작가를 꿈꾸는 수아는 'to띵작'이라는 닉네임으로 참여한 왓챠파티에서 '낮잠좀'과 친해진다. 온라인에서 시시한 농담이나 던지던 '낮잠좀'이 현실에서는 잘나가는 바 사장 선호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그에 반해 자신은 여전히 편의점 알바생이라는 현실에 주눅 들어 선호의 연락을 피한다. 퇴근길에 지나친 바 앞에서 우연히 예쁘장한 손님의 '이번엔 꼭 선호에게 고백하겠다'는 말을 듣고, 이대로 선호를 놓쳐버릴까 봐 용기 내어 바 안으로 들어선다.
2. 캐릭터 소개
수아 (to띵작) / 여, 20대 후반
편의점 알바생이자 시나리오 작가 지망생. 온라인 왓챠파티에서는 당당하고 쿨한 ‘to띵작’이지만 현실에서는 잘난 선호 앞에서 작아지고 뚝딱대는 인물이다. 자신의 처지를 의식하며 자꾸만 도망치려 하지만, 결국 용기를 내 선호에게 다가선다.
눈에 띄는 화려한 미인형보다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가진 배우님을 찾습니다.
선호 (낮잠좀) / 남, 30대 초중반
왓챠파티에서는 시시한 농담을 던지는 ‘낮잠좀’이지만, 현실에서는 능력 있고 매력적인 훈남 바 사장. 겉으로는 누구에게나 여유롭고 친절하지만, 내면에는 외로움과 진지한 면이 있는 인물. 왓챠파티를 통해 알게 된 ‘to띵작’에게 점점 호감을 가지게 되어 현실에서 만남을 이어가고 싶어 한다.
3. 지원 방법 및 오디션 안내
2025년 3월 20일 24시까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지원 양식 제출 부탁드립니다.
https://forms.gle/fjPpZN8ZVqoERCXB8
*** 구글폼으로 지원하실 수 있는 분들은 구글폼으로 해주시고, 만약 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이메일로 간단한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디션은 대면 미팅으로 진행되며, 리딩 리허설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선정된 지원자에게 개별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은 이메일로 문의주세요.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