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모집 : 장편 독립영화
1,900 개

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모집마감] 서영미 제작지원작 옴니버스영화 <샤이닝>에서 20대의 여/남 주연배우님, 및 40대 남 조연배우님 모집합니다.

수염맨
2013년 07월 21일 02시 11분 58초 2936
제작 영진위-서영미 옴니버스영화 제작워크숍 네이키드 팀 
작품 제목 샤이닝 
감독 김원표 
극중배역 은영(20대 여자/ 주연), 진제(20대 중후반 남자/ 주연), 용식(40대 중반 남자/ 조연) 
촬영기간 8월 31일 ~ 9월8일 사이 3회차 
출연료 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연출부 
이메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로그인한 회원에게만 보입니다.
모집 마감일 2013-07-26 


프로필 보내주신 많은 배우님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프로필은 유출되지 않도록 잘 처리하겠으며
30일 오후에 선택적으로 개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진위 서울영상미디어센터 제작지원작 "옴니버스영화 <제목 비공개>"를 제작하는 '옴니버스영화 제작워크숍 네이키드팀' 에서 segment. <샤이닝 - 가제>의 주연을 맡아주실 여/남 배우님, 조연을 맡아주실 남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 seg. <샤이닝>가제  / 20min / 드라마, 멜로, 코믹

꿈이란 단어를 가슴에 품는게 어려운 현실, 

우리 모두와 비슷한 두 영혼의 애틋한 위로가 그려진다.


3년만에 우여히 재회한 옛 연인 진제(29)과 은영(26). 

진제는 영화를 접고 막 취직 준비를 시작했지만, 자존심때문에 은영 앞에서 거짓말과 허세를 부려본다. 어떻게든 은영을 따돌리고 용식(45)을 만나려고 하지만 은영의 의심때문에 따돌리기가 쉽지 않다. 결국 진제는 은영 앞에서 용식과 만나 자신이 영화를 포기하려한다는 사실을 들켜버리고 좌절한다. 하지만 은영은 좌절한 진제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감싸준다. 





* 모집배역

은영(26): 가정형편 상, 대학졸업 후 취직을 해야만 했던, 그렇게 3년이 지난 지금, 꿈을 꿈꿨던 옛 애인을 만나자 마음이 복잡한 여자.

-20대 중반의 평범한, 그러나 매력적인 외모, 자신의 삶에 대한 선택과 의지를 지니고 살아온, 선명한 매력을 묻어나는 여성.

-동시에 진제를 통해 자신 속에 숨겨진 현실에 대한 반항심을 표출하고 싶은, 그래서 진제에게 애틋한 공감과 응원을 던지게 되는 섬세한 감정선을 연기해주실 분.




진제(29): 뭐 하나 가진거 없는, 하지만 예술(영화)을 한다는 자존감으로 삶을 살다가, 현실의 벽에 부딪혀 그 자존감의 위기를 겪는 백수.

        - 20대 중반~30대 초반의 백수/ 취업준비생

        - 허세를 치는, 자존감이 쎄지만 사실은 소심하고 여리기에, 문득문 마음 속의 슬픈 그림자가 순간순간 보이는 섬세한 감정선을 연기해주실 분.




용식(45): 대기업 부장, 돈 많고 취미로 영화감상을 하는 사람으로 세속적인 성공길에 안착하여 진제와 은영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중년 남성. 그에게는 이미 젊은 세대나 사회 대신 자신의 가족, 자신의 여가활용이 중요하다.

-40대 초반~50대 초반으로 보이는 외모에, "성공", "안정감"을 표현할 수 있는 인상을 가지신 분. 배가 나오시면 좋고, 아니더라도 저런 인상을 표현할 수 있으신 분.




* 지원방법

메일 제목: 성별_이름_출생년도 (ex: 여_전도연_1991)

파일 이름: 성별_이름_출생년도 (ex: 여_전도연_1991)


 꼭 좀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목으로 자동필터링되어 누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ㅜ)



sapzilfilm@gmail.com 으로 이메일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 일상사진(특히 전신사진)도 함께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뽀샵, 얼짱각도 제외)

- 출연한 영화의 영상이나 링크를 첨부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7월 26일 밤12시까지 접수받고, 미팅날짜는 27일날 시나리오와 함께 개별연락 드리겠습니다 :)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쓰기를 허용하지 않은 글입니다.
공지
관리자 사칭 하는 자
공지
불량 게시물은 신고 기능을 이용해주세요 2
공지
배우모집 게시판 설정에 대한 의견을 구합니다. 49
공지
게시물을 다른곳으로 퍼가지 마세요 8
공지
지원하시는 분들께 꼭 당부드립니다. 35
공지
게시물 삭제 기준. 19
새글 영화 <죄와벌>에서 보조출연자 모십니다. 2024-12-22 15:12
제작 : 온리컴퍼니 작품제목 : 죄와벌 배역 : 보조출연 성별 : 남자, 여자 라나808
독립장편영화 <원초적 테스트> 배우모집 2024-12-16 14:12
제작 : 정심 작품제목 : 원초적 테스트 배역 : 10~40대 성별 : 여자 따르릉
(경콘진 지원) SF장편영화 20대후반~30대후반까지 '주연' 남녀배우를 찾습니다. 6 2024-11-29 03:11
제작 : 네거티브필름 작품제목 : 인공지능 이야기 (제목은 추후 공개예정) 배역 : 20대후반~30대후반까지 성별 : 남자, 여자 buffalo13
1 / 9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