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정보]
제목 : (가제)극장과 식당 사이
장르 : 드라마
시놉시스 : 서울에 사는 영화감독 성우의 아파트에 사촌 지연이 일주일 동안 묵게 된다. 미국에서 성우의 영화를 보고 연락해와 오랜만에 만났지만, 단편 촬영을 앞둔 성우는 지연이 성가시기만 하다. 성우의 영화 촬영 전날 성우와 여배우 푸름 사이에 다툼이 벌어지고, 성우와 푸름 사이 모종의 관계가 밝혀진다. 성우는 홧김에 푸름을 자르고 푸름의 배역을 지연에게 맡기기로 결심한다. 지연은 푸름 대신 성우의 영화를 촬영한다. 성우는 그때부터 지연의 입에 관심을 보인다.
[모집배역]
명준 명준 31세 남, 성우 영화의 제작실장이다. 수염이 거뭇거뭇하게 난, 너스레를 잘 떠는 밝은 성격이다. 과거에는 영화 업계에 종사했었으나 지금은 식당을 운영하면서 간간히 성우의 영화 촬영만 돕고 있다. 성우와 고등학교 연극부부터 오랫동안 함께 일해왔다. 푸름과 성우 사이 모종의 관계와, 그에 얽힌 성우의 습성 역시 잘 알고 있다.
[촬영 장소]
서울 및 인천 예정
[촬영 일정]
4/19(토),20(일) 26(토),27(일) 4회차 및 해당 회차 전후로 추가 1회차 포함 총 5회차 촬영
명준역 5회차 중 3회차 참여 예정 일정 추후 논의
[배우 페이] 회차별 15만원 (교통비 및 숙박비 별도)
[모집 기간]
2/23(일) ~ 2/25(화)
[지원 방법]
메일 제목 : <극장과 식당> / 명준역 / 이름 / 만나이
프로필과 연기 포트폴리오를 첨부하여 하단의 이메일로 전송바랍니다. 가급적 pdf 파일로 부탁드립니다.
frombistothe@gmail.com
오디션 일정
2/27,28 3/3,4일 중 협의 예정
장소 추후 공지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