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인 단편영화 <물고기 아빠>에서 20대 여 조연 및 초등학교 저학년 10대 여아 단역을 구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 제목: 물고기 아빠
# 장르: 가족, 성장, 드라마
# 로그라인: 물고기를 엄마라고 부르는 아빠의 수조를 딸이 실수로 깨트리고 만다.
# 기획의도: 서로를 위해 노력하지만 뜻대로 되지않는 부녀를 통해 가족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표현하고자 함.
# 모집배역
1) 슬기 (여, 작중 18세, 조연) : 편부 가정에 자란 고등학생. 물고기를 엄마라고 부르는 아버지를 바라보며 어긋나는 면이 있으면서도 착한아이증후군이 두드러지게 드러난다. 슬기는 자신의 힘으로 아빠한테 인정받기 위해 아빠 몰래 고등학교 영상동아리에 들어간다.
2) 어린 슬기 (여, 작중 9세, 단역) : 주인공 진석의 기억 속 딸의 어린 모습. 슬기가 어렸을 적 사고를 당해서 다친 모습으로 나타나지만 티없이 맑은 모습으로 아빠를 바라본다 (+약간의 피 분장이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촬영 기간 : 3월 15일, 16일 2회차
# 촬영 장소 : 서울
# 출연료: 슬기(조연) - 회차당 20만원 , 어린 슬기(단역) - 1회차 15만원
# 지원방법:
1 . trisoul89@naver.com 으로 <물고기 아빠/지원 배역/이름>으로 메일 제목을 작성하여
프로필 및 연기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서류 합격자에게만 개별 연락으로 2차 오디션 연락을 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배우들과 함께 좋은 영화를 만들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