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보이지 않는 너이기에
[장르]
일상, 스릴러
[시놉시스]
취업 준비와 졸업 논문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미래. 룸메이트가 자취방을 나간 후, 혼자만의 시간이 늘어나면서 미래는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랜덤채팅 앱에 접속하게 된다.
처음에는 단순한 호기심으로 시작했지만, 점차 채팅에 중독되어가고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며 만남도 갖게 된다. 그 중에 ID 'starlight'이라는 상대방과 대화하는 것에 몰입이 된다. 서로의 실체는 모르지만, 깊은 대화를 나누며 점차 미래는 'starlight'에게 의지를 하게 되며 술 약속까지 잡게 된다.
[배역]
1. 미래(여, 24,INFP) : 어릴 때부터 지방에서 살다가 대학으로 인해서 상경한 대학생. 3학년 때부터 기숙사를 나와 잘 맞는 친구와 자취를 시작한다. 룸메이트가 취업으로 방을 나가고 홀로 지내며 외로움을 많이 느낀다. 사람과 대화하는 건 어렵지만 얼굴이 보이지 않아 편하게 할 수 있는 랜덤채팅에 중독이 되며 가끔식 사람도 만난게 된다.
2. 장훈(남, 30대 중후반,ENTP) : 의대를 졸업한 엘리트지만 현재까지 미혼이다. 지방에서 병원을 운영하고 있지만 방문하는 사람이 적어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과 동시에 시간이 많이 남아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서 랜덤채팅을 하며 재미를 느끼며 중독이 됐다. 어느덧 향락에 빠지게 되며 망가지게 된다.
3. 지석(남, 21,ENFP) : 헤어디자이너를 꿈꾸며 미용학과를 들어왔지만 숫기가 없어서 여초과에 적응하지 못하게 된다. 입대를 3개월 앞두고 있어 놀고 싶지만 친구가 없어서 랜덤채팅을 시작하게 된다. 특유의 공감능력으로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잘 나눈다. 짧은 시간만이라도 연애를 꿈꾸고 있다.
[촬영]
3/3~10 사이 2회 예정
[페이]
- 회차당 15~20만원 협의
[지원방법]
아래 기재된 이메일로 양식에 맞춰서 지원 부탁드립니다.
Sk8erBoi9609@gmail.com
[제출양식]
*반드시 지켜주세요
- 제목 : 이름/지원 배역/출생년도/연락처
- 내용
1. 배우 정보(이름, 거주지(가까운 역), 연락처)
2. 프로필(PDF 파일)
3. 3개월 이내의 최근 사진 또는 SNS 주소
배우님들의 마음이 담긴 메일 내용 꼼꼼히 검토하겠습니다. 답장하는 것이 예의이나 모두에게 답장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사항]
미래, 지석 역할은 조금 어려 보이는 외모면 좋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