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분 영화 [지평선을 찾아서] 엔딩크레딧(스틸및 클리쉐, 복선)에 나오는 배우분 구합니다.
참고로 주연 배우는 마감되었습니다. 지원해 주신배우분들께 감사말씀 올립니다.
엔딩크레딧에 추가되는 스틸 모델 구합니다.
비교적 큰 옷(소매긴 롱코트) 입을 수 있으므로 키크고 팔다리 긴분이 유리합니다.
시놉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심심한가?
당신은 불행한가?
아니면 괴로운가?
길을 잃고, 갈곳을 몰라 방황하고 있는가?
왜 그런가?
항상 즐거움과 행복을 찾으려 하기 때문이다. 더 멋진 곳, 더 멋지게 보이는 나의 모습, 더 맛있는 음식, 더 맛있게 보이는 사진... 행복해 보이는 나의 모습, 더 어리게 보이는 나의 사진. 더 잘나 보이는 나. 나 나 나 나...지치지도 않았는가? 타인의 시선으로 보는 나위 모습들, 이제 그만! 지겹지 않은가? 이것이 원숭이들의 행태와 무엇이 다른가?
그것은 만들어진 욕구인데, 나의 욕구충족은 또 다른 욕구의 좌절이며, 더욱 커다란 욕구불만의 시간적 지연일 뿐이다.
왜 그런 빈털터리 가짜 욕구를 찾아 다니는가?
인생의 균형점, 지평선은 어디인가? 거짓 욕구를 벗어나 자유를 찾을 수 있는가? 자유란 무엇인가? 자유란 타인의 욕망을 만족시키는 것이 아니라, 모든 생각, 모든 행동의 원인, 모든 욕구의 원인이 나로부터 나온 상태이다.
이러한 주제를 5분 영상에 담는 작업입니다. 졸업을 앞두고 사회에 나가기 직전 방황하는 대학생 역할입니다.(이미 구함), 기존에 지원하셨던 분은 재지원하지 않으셔도 됩니다.지금은 후시 촬영을 위한 엔딩크레딧 배우 구합니다.(이 작업역시 매우 중요한 영화작업입니다,페이와 비중은 주연배우와 동일합니다.주로 스틸입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로 스틸, 클리세 작업이며 비교적 키 크고 팔다리 긴분이 적합합니다.
4510pcm@naver.com 으로 지원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