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영현 감독입니다.
새롭게 준비하는 단편 영화 [원룸]의 단역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1.인원 모집.: 3명
1) 싸가지 40대 창고 여사장님 (여자)
주인공에게 싸가지 없게 하고 여주인공의 트라우마를 생각나게 하는 조연입니다.
촬영은 1회차 촬영이고 빠르게 촬영합니다. 내용은 싸가지 40대 초반 여자가 주인공 유진을 자극하는 장면입니다.
2). 고백하는 20~30대 찌질남 (남자)
주인공 유진에게 찌질하게 소심하게 고백하는 역할입니다. 단순 고백이 아니라, 이 고백이 영화적을로도 복선과 대칭을 이루는 장면입니다. 20!~30대 초반 남자.
3). 코너 남 30대 남성 (남자)
괜히 주인공 민준에게 시비를 거는 남자입니다. 또한 여 주인공 유진에게도 시비를 거는 남자입니다. 쎄 보이지만 사실 안 쌘 개성강한 인물이 지원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2. 페이 : 1회차 13만원 (서울 근교 차비 포함) 페이는 촬영 이후 현장에서 바로 지불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비로 만드는 단편이라. 많이 챙겨주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3. 촬영 날짜는 1월 24일 혹은 25일 입니다. 두 날짜 비워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되시는 분들에 한하여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미 촬영 날짜는 픽스인데 해당 씬이 언제 찍을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죄송한 부탁이지만, 두 날짜는 필히 비워 두시길 부탁드립니다. 되시는 분에 한하여 지원 부탁드립니다.
1월 10일 서울 성수동에서 리딩을 할 예정이긴 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되시는 분에 한하여 오시면 됩니다.
(서울 근교 기준 교통비 만원. 지급)
이날 시간이 안 되서 못 오시면, 해당 지문 대사 영상을 핸드폰으로 찍어서 전송을 부탁드립니다.
24일 25일 촬영날짜는 픽스입니다. 하지만 해당 씬의 출연날짜는 아직 정하지 못했으니 이 부분도 24, 25일 일정 되시는 분들에 한하여 지원 부탁드립니다.
4. 촬영 장소 : 1). 인천 혹은
2) 서울 성수동
오디션 픽업은 보내주신 연기 영상 확인 후 2~3일 내에 캐스팅 할 예정입니다.
원하는 배역 부분과 연기 영상 링크를 부탁드립니다. 연기 영상 링크는 2개 이하 입니다. (2개 포함)
5. 보내는 방법
연기 영상 링크만 주시면 됩니다. 연기 최대 영상 2개만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가끔 네이버나. 다운로드를 부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런 메일은 제외됩니다.
또한, 개인 유튜브 채널, 골라서 제가 보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런 메일도 제외됩니다.
그냥 깔끔하게 원하시는 배역과 연기 영상 링크로 보내 주세요..
6. 1차. 선택된 분들에 한하여 시나리오를 발췌본을 대략적으로 핸드폰으로 찍은 영상을 보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1차 선택 이후에 최종 선택하여 캐스팅을 완료 하겠습니다.
여러모로 부족한 페이와 여건이지만.
함께 해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메일로
문의 하셔도 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