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 영화과 졸업작품 <정차시 비상등을 켜시오> 에서 주연배우 여 1명을 모집합니다.
[장르]
드라마
[기획의도]
차는 안 이면서 이동할 수 있는 독특한 장소다. 그렇기에 중간에 싸우더라도 목적지에 닿을 때까진 함께일 수밖에 없다. 이런 공간의 특수성을 이용해 나란히 설지언정 마주 보진 못한 모녀의 이야기를 하고자 한다.
[줄거리]
새아빠 신윤철이 아프다는 소식에 딸 최효정과 엄마 윤정인은 함께 오래된 승용차에 탑승한다. 대화를 시도해도 자동차 안의 시간이 정체된 듯 서로 엇갈릴 뿐이다. 급기야 자동차가 고장 나며 길가 한복판에 멈춰 선 모녀는 서로에게 모진 말들을 내뱉기 시작한다. 하나 둘 튀어나오는 진심. 효정은 친 아빠의 유품인 자동차를 버려애 할 때란 것을 직감한다.
[러닝타임]
약 15분 내외
[모집배역]
신윤철 / 40대 중후반
설정: 정인의 남편이자 효정의 새아빠. 효정과 형식적인 대화만 할 뿐 사이 가 좋지도 나쁘지 않다. 정인을 생각해 효정과 잘 지내고 싶어 한다. 최근 허리가 다쳐 병원 신세를 지고 있다.
이미지: 장난기 많은 정인의 농담을 잘 받아 친다. 정인이 하고 싶은 것에 맞춰주는 다정한 남편. 원체 무던한 성격이라 크게 신경쓰지 않는 것도 있다.
[촬영장소]
부산 전 지역
[촬영일자]
2025년 2월 10일~2025년 2월 16일 中 3회차 예상
[페이]
회차당 100,000만원 (교통, 숙박 별도 지원)
[지원방식]
ywzipff0.0@gmail.com 으로 프로필과 포토폴리오(연기영상)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메일 발송 시 제목은 ‘정차시 비상등을 켜시오/ 효정 / 지원자 분 성함 / 나이 / 거주지’ 에 맞춰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대사항]
부산 지역 거주자 및 활동 배우
※ 기타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서대학교 영화과 졸업작품 <정차시 비상등을 켜시오>
조연출 전은욱
010-6273-2138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