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해풍]에서 명연기를 펼쳐주실 배우 분들을 모집합니다.__상진 역
안녕하세요. [해풍] 작품 연출 오세찬입니다.
서울예대 24학번 학생들이 모여서 만드는 영화인 만큼 부족함도 많겠지만 그만큼 경험도 많아 최대한 부족함 없고, 마음 편히 연기하실 수 있는 환경 만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아래에 세부적인 작품 설명과 촬영 세부 내용, 페이 관련 내용을 모두 기입해드리오니 확인하시어 좋은 마음으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품명 : 해풍
장르 : 드라마, 비극
러닝타임 : 10min
로그라인 :
잊혀진 남파공작원들은 남한의 정권교체와 함께 급작스레 날아온 조국으로의 귀환 명령에 혼란에 빠진다.
남한에서 이룩한 가족과 함께 조국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길 시도할 것인가, 아니면 명령에 순응하여 조국의 품으로 돌아가 가족의 안위를 지킬 것인가?
모집 배역 :
상진(41,남) 현재 택시 기사, 실제로는 북에서 침투하여 19년간 남한 사회 속에 숨어들은 제 8 정보총국 35호실 소속 특수 고정 간첩.
하지만 파견된 동안 별다른 명령을 받지 못하던 그는 남한 사회에 뿌리를 내려 가정을 꾸리고, 점점 남한에서의 삶에 안주하지만, 남한 정부의 정권 교체와 함께 남북 관계의 정서가 불안정해지고, 북 제 8 정보총국은 모든 휘하 고정 간첩의 복귀 명령인 '해풍 명령'을 개시한다.
이를 노신사에게 전해들은 상진은 남한에서 안주하던 가정과 삶을 떠나 조국의 명령에 따르느냐, 혹은 조국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려 불안 가득한 삶을 살아갈 것이냐에 대한 딜레마에 빠진다.
촬영 일자 : 25년 1월 18일 - 25년 1월 20일 (총 3회차, 강원도 춘천 숙박 촬영, 요구 시 출퇴근 가능, 교통비, 유류비 지원)
고정 페이 : 회차 당 15만원
지원 방식 : dhoh5225@gmail.com 메일로 [해풍] 작품 상진 역 지원합니다. (배우님 성함) 제목으로 배우님의 소중한 포트폴리오와 저희가 참고할만한 가장 인상적인 연기 영상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하단에 저희가 추구하는 상진 배역의 레퍼런스 이미지를 첨부하오니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