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소개]
- 제목: Emotion
- 러닝 타임: 약 15-20분
- 형식: 단편 영화
- 장르: SF
[기획의도]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감정을 나누며 교류하고 성장한다. 감정이 사라진 사회에서 사람을 사람답게 만드는 감정을 지키고자 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쓰고 싶었다.
[로그라인]
2104년, 바쁘게 사는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밥을 먹고 일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식량 알약의 부작용으로, 감정이 사라진 사회에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정은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이레와 함께 감정 알약을 제조한다.
[인물 소개]
- 이정 (27세, 남)
전국에 몇 없는 감정 보존자이다. 식량 알약을 제조하는 연구소에서 일한다. 평소 쾌활한 성격이라 감정을 숨기고 사는 것을 어려워한다. 실행력과 의지가 강하고 머리가 비상하여 실적이 꽤 좋은 편에 속한다. 그래서인지 아무도 정을 감정보존자로 의심하지 않는다.
성격 및 특징
키: 175-180
살짝 곱슬한 머리카락, 자연갈색모, 보통 체격, 강아지 상, 활달하고 밝음
- 김이레 (27세, 여)
감정을 전혀 느끼지 못한다. 이성적이며 일의 효율을 중요시한다. 정과 연구소 동기이다. 정의 감정 알약 제조를 도우면서감정을 느낄 수 있게 된다.
성격 및 특징
키: 160-165
검은 긴 생머리, 마른 체격, 타원형 얼굴, 감정을 느끼지 못해 차갑고 무뚝뚝함
[참고 사항]
- 촬영 일자 : 12월 14-15일 (2회차)
- 촬영 장소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서울 예정
- 페이 : 추후 협의 (식대 지원)
[지원 방법]
- 이메일 지원: team253@naver.com
- 메일 제목: [이정 / 김이레 역] 홍길동 / 나이 / 연락처
프로필(ppt / pdf 택)과 함께 자유 연기 영상을 보내주세요.
- 모집 마감일: 11월 13일 (수)
- 오디션 및 미팅 일자 : 11월 19일 (화) / 서울에서 진행 예정 (추후 안내)
오디션 및 미팅은 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지원하신 메일에 남겨주신 연락처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