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부산대학교 예술문화영상학과 워크숍 작품 <연재 역 정연재(가제)>에서 주연 배우 세 분을 모집합니다.
다음 사항들을 참고하시어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작품명]
연재 역 정연재(가제)
[기획의도]
‘나는 누구일까?’, ‘나다운 것은 무엇일까?’라는 생각을 종종 하는데, 이 질문은 타인이 되려고 노력하는 배우가, 스스로에게 던졌을 때 가장 파장이 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만든 캐릭터를 연기해줄 사람이 필요한 연출자와 그 캐릭터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배우. 연출자가 원하는 캐릭터가 그 배우의 캐릭터 자체라면 연출자가 본 배우의 모습은 그 배우 자체가 맞을까? 더 나아가 내가 생각하는 나의 모습은 진짜 나일까?
[로그라인]
극 속 배역이 ‘연재’ 그 자체라고 생각하던 ‘준호’는 ‘연재’에게 각본 작업 대부분을 맡긴다. 특정 장면에서 '연재'가 답을 주지 못하자 각본 작업은 중단되고, 억지로 끼워맞춘 '연재'의 각본 역시 부정당한다. 결국 미완성된 대본으로 무대에 오른 연재는 공연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러닝타임]
30분 이내
[모집 배역]
연재(27,여) : 연극영화과 졸업 후, 연극판을 기웃거리지만 그녀의 공연에는 관객이 없다. 우연한 기회로 무명 연출가 준호를 만나게 되고 연극 속 배역 그 자체였던 연재는 각본 작업에도 참여하지만 난항을 겪는다. 미완성된 대본으로 무대에 오른다.
준호(36,남) : 연극영화과 졸업 후, 계속해서 희곡을 쓰지만 몇 년째 작품이 나오지 않는다. 그러다가 우연히 보게 된 연극에서 연재(27,여)를 만나 작업을 함께한다. 각본 작업 중 난항을 겪게되고, 미완성된 대본으로 연재를 무대에 올려 남은 대본을 무대 위의 연재로 채우려고 한다.
[페이]
회차 당 15만원 (교통비 포함, 숙박 별도 제공)
[촬영일정]
*미팅: 11월 중 2~3회
- 일정 조율 이후 비대면 줌 리딩으로 진행 / 부산 근처 거주 시 추가 대면 미팅 진행 가능성 있음
*리허설: 11/22(금)
*본촬영: 11/23(토) ~ 11/24(일) 총 2회차
[촬영장소]
부산광역시 금정구 일대 (부산대학교 근처)
[지원 방법]
: 11월 2일 토요일 23시 59분까지 / jeallhy@gmail.com으로 메일 전송 부탁드립니다.
- 제목: 연재역정연재_배역_이름_거주지_숙박 지원 필요 여부 ex) 연재역정연재_연재_홍길동_부산_X
- 프로필 포함 포트폴리오
- 3개월 내 자유연기영상 1개 이상(파일 대신 링크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포트폴리오 검토 후, 일부 발췌한 시나리오에 대한 지정연기영상을 추가 요청 혹은 오디션 진행 예정입니다
[우대사항]
부산 지역 일대 거주자, 혹은 부산에 개인적으로 숙박이 가능하신 분
(타 지역에 거주하실 경우, 교통비와 숙박비 지급됩니다)
[추가안내]
기타 문의 사항은 메일 부탁드립니다.
모집 마감은 11월 2일 토요일 23시 59분입니다.
보내주시는 메일 모두 꼼꼼히 확인 후 11월 3일 이후 개별적으로 문자드리겠습니다.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명시된 나이, 캐릭터 등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