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TV방송국 KTN에서 정규 영상을 제작하고 있는 55기 PD 박소은, 소수아, 이소은입니다.
약 30분 가량의 단편영화 <인연법(가제)>에 출연해주실 남자 배우 두 분과 여자 배우 한 분을 모집합니다.
완성본은 추후 KTN고려대학교TV방송국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예정이니 지원에 참고 바랍니다.
[기획의도]
비슷한 과거를 가지고 있는 두 인물이 상반된 선택을 하는 과정을 그려냄으로써 시청자에게 ‘어떤 삶을 살 것인가’라는 질문을 던진다.
[시놉시스]
전생을 기억하는 제현과 그런 제현이 과거의 일로 인해 죄책감을 품고 있는 현주와 찬우. 세 사람은 현생에서도 또 다시 서로를 만나 자꾸만 얽히고, 그 과정에서 현주와 찬우도 전생을 기억해내며 제현의 정체를 알게 된다. 이후 현주는 제현을 떠나지 않기로, 반면 찬우는 제현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모집배역]
1. 제현(30세, 남): 회사원. 전생을 기억하고 있는 인물. 전생의 삶을 후회하며, 현생에서는 이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 과거의 잘못으로 인해 그가 죄책감을 품고 있는 현주와 찬우와 현생에서 다시 엮이며 혼란을 겪는다.
2. 현주(26세, 여): 카페 알바생. 매일같이 발도장을 찍는 단골손님 제현과 가까워지는 인물. 마음이 있는 것이 티가 나는데도 자신과 가까워지길 주저하는 제현이 이상하다 느껴질 때 쯤, 전생의 기억을 찾고 제현이 주저했던 이유를 알게 되고 고민하지만, 결국 상처 받았던 전생의 자신을 동정하기보다는 현재 자신의 마음을 따르는 것을 택한다.
3. 찬우(25세, 남): 회사원. 제현의 회사 후배이다. 제현을 단순히 회사 선배 그 이상으로 의지하고 따르던 인물. 전생의 기억을 찾은 후, 상처 받았던 전생의 자신을 존중하고자 현생의 제현과 멀어지는 것을 택한다.
[일정]
1차 합격자 발표 - 10/31(목) *개별 연락
오디션 - 11/4(월) *줌으로 비대면 오디션 진행 예정
최종합격 공고 - 11/5(화) *개별 연락
대본리딩 - 11/9(토)
촬영 - 11/15, 11/16, 11/17 중 2회차~3회차
[페이]
회차당 10만원, 2회차~3회차 예정 (촬영 중 식사 제공 / 교통비 지원 X)
[촬영장소]
서울시 내 (약 3~4가지 로케. 대부분 실내.)
[지원방법]
이메일 지원
제목 양식 : 인연법_(배역 이름)_(지원자 성명)
내용 : 프로필(이름, 나이, 연락처, 거주지, 현재 사진, 키, 출연 작품 등) + 개인 연기 영상 + 공고에 기재된 촬영 일정 준수 가능 여부
기타 문의사항은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