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한예종 단편영화 주조연 배우 두 분 모집합니다
주의하세요
이미 마감된 구인글입니다
----많은 지원에 조기 마감하겠습니다. 성실히 검토하여 금주 내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정말 감사합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단편 영화입니다. 개인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쓴 시나리오이며 스탭들과 교수님 모두가 아끼는 이야기인만큼 소중하고 좋은 작업이 될 것입니다!
로그라인: 해외 취업 준비에 한창이던 수진은 치매를 앓는 할아버지와 함께 살게 된다.
치매를 앓는 할아버지 역:
아랍어 단어들이 소량 대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랍어 모르셔도 무방합니다! 가르쳐 드립니다! 다만 언어 특성 상 혀 굴리는 것 [아르르르-] 이 가능하셔야 합니다.)
엄마 역:
20대 후반 딸은 캐스팅 완료한 상태이므로 이미지가 비슷한 분을 구인합니다. 눈망울이 크고 콧대가 있으시며 표준 체형이신 중년 여성분 희망합니다.
촬영은 11/22일 금요일 1회차입니다. 장소는 서울 가정집 원 로케입니다.
페이: 유류비 포함 10만원 (작은 작품이다보니 적은 점 양래를 미리 구합니다. ㅜㅜ )
이메일로 프로필 보내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