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공지에 페이 및 지원방법이 적혀있으니 꼼꼼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장르]
드라마
[시놉시스]
2년째 취준생이자 백수인 31세 남성 준기는 엄마에게 용돈을 받아 생활한다. 히키코모리까진 아니지만 집 밖을 잘 나가지 않는 준기가 유일하게 행복할 때는 먹을 때. 집 안에서 먹고 자는 기간이 벌써 2년이 되다보니 준기는 살이 많이 쪘고 머리는 다듬지 않아 길다. 남은 열정도 의지도 남아 있지 않은 상태로 자기도 모르게 서서히 생긴 우울증과 무기력함. 그치만 죽을 용기도 없다. 어차피 살아야 한다면 다시 시작하고 싶은데 뭐부터 해야할지 몰라 갑갑하다. 갑갑한 마음에 인터넷에 자신의 처지의 글을 간단하게 올린다. 댓글이 달렸다. 댓글 하나가 준기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
[모집 배역]
2년째 취준생인 백수 극중나이 31세 남성 한 명
(머리가 좀 길면서 체중이 좀 나가는 역)
[모집 마감일]
9월 12일 목요일 낮 12시까지
[결과통보 및 오디션 일정 안내]
9월 12일 목요일까지
[오디션 날짜 및 장소]
날짜 및 시간 : 9월 13일 금요일 19:30~
장소 : Dmc첨단산업센터
[촬영일정 및 장소]
일정 : 9월 29일 일요일 이른 아침~오후 6시전 예상(콜시간은 추후에 공지)
장소 : 신설동역 근처 원룸
[공지]
스마트폰(아이폰15프로)으로 촬영하는 60초 짧은 영화입니다.
짧지만 같이 열심히 좋은 작품 만들어갈 분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이대는 20대 후반~30대 초반 남성분이시면 좋겠습니다.
우대사항 : 배역특징에 따라 체중이 좀 나가시면서, 머리카락이 좀 길었으면 좋겠습니다.
페이 : 10~15만원 (시나리오가 한쪽이라 촬영이 생각보다 오래 안걸릴 예정입니다.)
지원방식은 공지되어있는 이메일 주소로 프로필과 역할에 어울리는 자유연기 영상이면 가장 좋지만, 다른 역할 연기 영상도 무관하니 연기 영상은 필수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다만 현재 모습이 중요하기 때문에 최근영상이어야 합니다.
*오디션 날짜인 9월 13일 오후 7시 30분과 촬영예정일인 9월 29일 일요일 시간 모두 되시는 분들만 지원부탁드립니다
결과는 9월 12일 목요일에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 및 문의 사항은 메일로 주세요. 홈페이지 댓글로 주실 경우 못 볼 확률이 높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