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수레>의 주연 배우님을 모십니다.
[작품 개요]
제목: 수레
러닝타임: 5~7분
내용:
'데려가 주세요'라고 적힌 박스에 담긴 채 버려진 강아지 한 마리, 폐지 줍는 노인은 박스에서 강아지를 들어 올려, 옆에 내려놓고 강아지가 담겨져 있던 박스만 주워 수레에 실어 간다.
강아지를 들이고 싶어 했던 노인은 어째서 수레에 강아지를 싣지 못했을까.
[인물 소개]
폐지를 줍는 노인은 밤에는 낡은 중학교 문제집을 푸는 것이 취미이다. 등이 허전한 외로운 어느 밤, 노인은 TV 속에서 강아지와 즐거워하는 사람들의 소리를 들으며 잠에 빠져든다. 다음 날 폐지를 주우러 나간 길에 동물병원을 지나치던 노인은 유리창 안에 있는 강아지를 보고 홀린 듯 강아지에게 다가가는데…
- 시나리오를 읽은 많은 분들께서 주인공인 '노인'이라는 인물에 대해 다양한 인상을 받으셨는데요. 누군가는 사랑스럽다고도, 누군가는 그의 현실적임이 공감이 간다고 하기도 했고 또 누군가는 그에게서 쓸쓸함과 괴팍함이 느껴진다고도 말해주었습니다. 상당히 입체적이 인물인지라 배우님의 풍부한 해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촬영 일정]
9월 14일(토) 15일(일) 2회차
- 1회차는 해가 질 무렵(저녁)부터 시작해 밤에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고, 2회차는 해가 떠 있는 낮 동안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회차당 예상 촬영시간은 6~8시간입니다.
[페이]
회차당 15만원(추후 협의 후 결정)
[지원방법]
상기 적힌 이메일로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캐스팅 일정]
8월 19일(월) 자정까지 지원을 받고 21일(수)까지 오디션 대상자분께 따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디션은 24일(토) 혹은 25일(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 오디션은 26일(월)로 예정하고 있으나 배우님 상황에 맞춰 약간 변동 가능합니다. :)
궁금하신 점은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배우님들의 귀중한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