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한여름, 밤의 꿈>은 현실에서는 받아들이기 힘든 어떤 이야기들을 꿈과 영화로 풀어보는 작품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공을 들인 각본인 만큼 즐겁게 또 최선을 다해 만들고 싶습니다.
<한여름, 밤의 꿈>에서 여름과 민혁으로 함께하실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작품명>
한여름, 밤의 꿈
<장르>
멜로, 판타지
<시놉시스>
꿈에서 깬 여름은 최근 사이가 좋지 않았던 남자친구 민혁을 만나러 간다. 여름은 민혁과의 관계를 전처럼 돌리고 싶지만 민혁의 마음은 단단히 굳어 버렸다. 두 사람은 서로를 처음 만났던 극장으로 영화를 보러 가지만 그곳에서 무슨 일인지 서로에 대한 기억을 잃는다. 그 후 벌어지는 일들은 꿈같기도 하고 영화 같기도 하다.
<배역>
한여름 (25, 여)
대학에서 영화를 전공했다. 영화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하며 현재는 영화를 찍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시나리오를 쓰고 있다. 매우 감정적이고 충동적인 성격. 어른스러운 척하지만 행동 하나하나에서 아이다움이 튀어나온다. 오래 사귀었던 남자친구 민혁과 크게 다툰 후 민혁이 혼자 여행을 떠나자 다른 남자들을 만나기 시작했다.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이 민혁을 정말 사랑했다는 것을 깨달은 여름은 이미 마음이 떠난 민혁을 다시 붙잡고 싶어 한다.
박민혁 (26, 남)
어릴 때부터 꿈꿨던 영화감독이라는 꿈을 포기하고 현재는 평범한 직장에서 사무직으로 일하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영화를 굉장히 좋아해서 주변에 같이 이야기 나눌 사람이 없는걸 안타까워한다. 이성적이고 현실적이다. 오래 사귀어온 여자친구 여름과 크게 다툰 후 여름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기 위해 해외로 여행을 떠났다가 최근 돌아왔다. 여름에게 헤어지자 말하고 싶지만 아직 마음에서 무언가 걸리는 듯 쉽게 말을 꺼내지 못한다.
<지원 양식>
이메일 - chlrkaehr123@naver.com
마감일 - 2024년 8월 16일
이메일 제목 - 지원배역/성함/나이/연락처
파일 - 프로필(최근 사진, 연기영상포함)
<촬영 날짜>
2024.09.23 ~ 2024.09.27 중 (2회차)
<촬영 장소>
충청남도 보령시
<페이>
- 회차 당 12만원
- 교통비와 숙식비는 모두 따로 제공해드립니다.
<오디션 일정>
날짜 - 24년 8월 23일(금) / 장소 - 서울
오디션은 프로필 검토 후 8월 19일까지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특이 사항>
- 협의 후 경우에 따라 배우 개인 사복을 활용 가능하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필수 조건은 아니지만 여름 역의 경우 눈물 연기가 가능하신 분, 민혁 역의 경우 흡연 연기가 가능하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 9월 1주 차에 선정되신 배우분들과 스케줄 협의 후 서울에서 대본 리딩을 진행하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