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단편영화 <여름, 아빠>의 주연 남배우를 모집합니다! :)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이미 마감된 구인글입니다
<작품 개요>
- 장르 : 드라마, 코미디
- 로그라인 :
무더운 여름날, 물류배송 기사 용호는 새벽 근무를 끝내고 드디어 허리를 쫙 펴 잠을 자려는데 갑자기 서울살이를 하고 있는 딸 여름이가 말도 없이 본가로 찾아온다. 여름이는 그냥 왔다는 말만 늘어 놓지만 아빠의 직감, 분명 안 좋은 일이 있어 보인다. 여름이에게 힘을 주고 싶은 아빠는 다크서클과 아픈 허리를 부여잡고 여름휴가를 떠난다.
<모집 배역>
용호 : 53세의 트럭 운전사. 대형마트에 물류를 납품하고 있다. 물류 납품 일이라 낮밤이 뒤죽박죽한 생활을 하고 있다.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 뭐든 열심히 해보려고 한다. 매일 무거운 물류를 옮기고, 오랫동안 운전을 하느라 허리가 좋지 않다. 모나지 않은 성격으로 용호가 있는 집안의 분위기는 밝다. 중3 아들, 대학교 4학년 딸, 동갑의 아내가 있다. 여름이가 서울로 올라 간 뒤 여름이를 대하는 게 더 낯설어지긴 했지만 그럼에도 스스럼없이 여름이를 대하려 고 노력한다. 대구 사투리를 구사한다. 빵꾸 난 런닝이 아주 잘 어울린다. 최근 탈모 문제로 속상해한다.
<주요 사항>
※ 촬영일정 : 9/9(월), 9/10(화), 9/11(수) - 3회차 예정
※ 촬영장소: 대구 2회차, 바다 1회차
※ 여름 역, 용호 역은 바다 씬이 있습니다.
※ 여름 역, 용호 역이 수영하는 씬이 있습니다. 수영 실력이 중요하진 않으나 물을 두려워하지 않으시는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용호 역은 대구 사투리를 구사합니다. 또한 런닝 차림이 있습니다.
※ 용호 역은 수동 트럭을 운전하는 씬이 있어서 수동 트럭 운전 가능자 우대합니다.
※ 운전면허 있으신 분은 프로필에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
※ 식사 지원해 드립니다.
※ 대구가 아닌 타 지역에서 오실 경우, 숙박·교통비 지원해 드립니다.
** 아래 기재된 이메일로 프로필, 연기 영상 부탁드립니다.
※ 메일 제목에 성함, 배역, 거주하시는 지역을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ex. 김만식, 용호 역, 대구)
-보내주실 이메일 주소 : cyberkims816@naver.com
-모집 마감일 : 2024.8.10.(토) 자정(밤 12시)까지
* 보내주시는 메일 하나하나 꼼꼼히 확인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을 목록의 최상단에 고정시키세요
프리미엄 게시물로 지정하면 7일간 목록 상단에 고정됩니다. / - from 21615509
(한 게시판에 3개까지 프리미엄 게시물이 있고, 순서는 등록순서대로 정해집니다)
비용: 베타기간 중 (100,000원 -> 29,900원)
게시 경고에 어긋나는 게시물은 똑같이 삭제처리 되고, 이 경우 환불 조치 안합니다.
회원을 차단하면 해당 회원의 글이 더이상 보이지 않습니다. 상대회원에게도 내 글이 보이지 않게되는 '상호차단' 입니다.
좀 더 상세한 검색은 각 게시판을 이용하시는게 더 정확하고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