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월 6-8일 중 2회차에 체격이 있으신 여자배우 (30-50)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캐스팅 되셨던 분이 하차하게되어 새로이 배우분을 찾고 있습니다.
아래의 정보를 참고 하시고, 이메일로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자 : 9월 6-8일 (금,토,일) 중 2회차 (일촬표 미정)
장소 : 백석예대 (방배역)
장르 : 블랙 코미디
역할 : 상담실 원장 김재순 역 (주연)
시놉시스 :
심리 상담사인 재기는 항상 자신의 내담자들에게 성의 없는 상담을 해주고는 상담이 끝나면 두 개의 상담 일지 노트에 각기 다른 글들을 기록한다. 하나는 내담자들을 향한 분노를 담은 분노의 글
하나는 내담자들을 향한 희망을 담은 희망의 글
어느 날 한 내담자와의 상담이 끝나고 평소처럼 두 개의 글을 작성하는 재기. 그러나 재기가 속한 상담 센터에는 상담 일지를 주기마다 제출하는 규칙이 있다. 센터 원장인 재순은 재기에게 상담 일지를 제출하라고 명령하고
재기는 자신도 모르게 분노의 글을 담은 상담 일지를 재순에게 제출하고 마는데..
페이 : 회차당 20 (일일촬영 시간 8-10시간 내외)
일정 : 8월 8일 목요일 13:00 ~ 14:00 전체 리딩 일정 예정 (백석예대)
이후, 재기,재순역만 추가로 리딩 일자 하루 있습니다.
스케줄 조율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미지상 체격이 크신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상 맞지 않는 분들은 지원을 삼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장르가 블랙 코미디에 해당하는 작품이다 보니, 캐릭터가 우스꽝스럽거나 쎄게 느껴지실수 있으시나, 작품의 모든 캐릭터가 하나씩 모자란 캐릭터 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캐스팅되신분에게만 연락을 드리는 점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메일 보내실때
제목 : [재순역 지원] 성함_나이_8월8일 리딩 일정 참여 가능 여부
자료 : 프로필 1부 / 연기영상 1부(자유연기 필수) / 현재사진2-3장
지원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