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학생 영상연합동아리 🥝KIWI CREW🥝에서 제작 중인 단편 영화 <완벽한 종말을 위한 네 가지 단계 (가제)>에서 배우 세 분을 모집합니다.
📌 로그라인
2024년 8월 31일, 다래의 지구가 완벽한 종말의 조건을 갖춘다.
📌 시놉시스
집에서 종말(죽음)을 준비하던 다래는 종말의 완벽한 조건을 확인하고 있다. 초인종 소리에 인터폰을 보니 집 주인이 집을 보여달라며 손님을 데려 왔다.
오지랖 넓은 집 주인과 단정한 방문객은 다래의 집을 여기저기 살펴보며 다래의 살림에 신경을 쓴다. 다래가 벽에 붙여둔 지구 종말 주문을 구경하는 여진, 주문을 외우는 여진, 다래가 말리지만 주문은 통한다.
놀란 다래, 집 주인 아줌마는 놀라서 문제는 없다며 황급히 말을 돌린다. 둘을 내쫓는 다래. 혼자가 된다. 숨을 후 돌리는 다래, 첫 번째 단계가 완성되었다. 다음 단계를 위해 길을 나선 다래, 이어 다음 단계를 시행하면 할 수록 다래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자신이 정말 죽고 싶었는지 본인에게 되묻게 된다.
📌 기획의도
혼자인 것만 같은 외로움에 빠진 다래는 종말을 시도한다. 그러나 종말을 시도하는 과정 내내 다래는 세상에, 사람들에 의해 종말할 수 없게 된다. 혼자이고 싶은 하루에도 인생은 결코 혼자일 수 없다. 그리고 결국 함께하며 살아낼 용기와 위로 그리고 힘을 얻는 다는 것. 혼자이고 싶어도 혼자이게 냅두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 이를 까먹지 말 것. 우리는 연결되어 있다.
📌 배역 소개
■ 다래 (23세, 프리랜서 작곡가, 여성)
자신을 표현하고 말하는 것을 어려워 함. 사람들 간의 대화, 관계가 무의미하다고 느낌. 세상에서 혼자가 제일 편하다고 느낌. 일 하는 날, 쉬는 날 모두 집 안에 있음 때로는 외롭다고 느끼지만 이 감정을 회피하려 함. 애인도 만나보고 친구도 사겨봤지만, 사람들은 늘 무슨 생각을 하는 지 모르겠다며 떠나감. 매일이 반복되는 일상이 무의미하여 늘 언젠가 죽고 말테다, 생각을 하며 종말(자살)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여러 번 생각하며 연구함. 관련된 인터넷 카페나 블로그 글도 열심히 봄. 그러나 쉽게 실천하지는 못함. 사실은 죽고싶지 않음.
■ 여진 (20세, 대학생, 여성)
자신을 내보이는 것에 거리낌이 없다. 좋고 싫고 짜증나고 슬픈 감정이 다 드러나는 성격. 외로움이 많아 외향적인 성격이 되었다.
사람 사이 섞여 있는 걸 좋아하는 편, 감정을 드러내는 건 잘 하지 깊숙한 내면의 이야기를 꺼내길 힘들어 하는 편 그래서 '진짜' 친구라고 느끼는 이가 없음. 가장 친했던 친구(다래가 본 글의 주인)가 세상을 떠나고 고등학생 때 힘들었던 시기가 있었다. 그때 다래의 음악을 듣고 많이 치유를 받음.
■ 집주인 (40~50대, 여성)
오지랖이 심하고 다정한 아줌마. 혼자 집에 있는 다래를 종종 걱정해 연락하기로 한다.
📌 촬영 개요
촬영 일시: 8/17~18 (2회차)
촬영 지역: 서울
📌 출연료
- 다래 회차당 10~20 (협의)
- 여진 회차당 10~20 (협의)
- 집주인 회차당 7 (협의)
📌 지원방법
-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편한 방법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 배우 프로필과 자유연기영상 ❗️필수 제출❗️
1) 메일 지원
· 보낼 곳: reallyjongmal@gmail.com
· 메일 제목 : 완벽한 종말 _ 00역 지원 _ 전화번호
2) 플필을 통한 지원
https://plfil.com/casting/2759
📌 안내사항
- 서류 합격자 대상 오디션은 7/21(일)~7/25(목) 중 대면으로 진행 예정입니다.
- 7/19(금)에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모든 지원자 분들께 연락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키위크루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kiwicrew_official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