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숭의여자대학교 영상제작과 졸업작품 단편영화 <이상한 마법가게> 오디션 담당자 입니다.
작품의 남자주인공 현우의 친구역을 추가모집하고 있습니다. 아래 글을 꼼꼼히 읽으시고 모집 방법에 맞춰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의사항 또한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
- 촬영장소 및 촬영시간: 서울 / 오전 9시 30분
- 이름, 나이, 연락처가 적힌 프로필과 연기 영상과 포트폴리오를 첨부하여 지원바랍니다.
- 배우의 최근 사진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제목은 [동화_지원 배역 이름_지원자 이름]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제목 양식을 꼭 지켜서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의 사항- 합격 이후 일정 취소에 대한 안내
- 합격 후 일방적으로 취소되는 경우가 많아 이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합격 후에는 촬영 일정을 철저히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촬영일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
[단편영화 <이상한 마법가게> 기본정보]
- 로그라인: 마법사 할머니에게 납치 당한 별을 찾아 떠나는 현우의 신비한 모험 이야기
- 시놉시스: 부모님의 이혼으로 엄마의 옛 동네로 이사를 온 현우, 그 동네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사귄다. 마을에 적응하는 시간을 보내던 중 마법을 쓴다는 소문이 도는 할머니와 별이 함께 사라지는 장면을 목격하고, 별을 구출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현우의 이야기. 그 곳에는 신비한 마법 물품들이 함께 한다.
: 차별없이 아무나 다 두루두루 잘 지내며 밝고 호기심이 많은 아이. 웃음도 많고 상상력도 많지만 겁 도 많다. 마음씨가 따뜻하며 긍정적인 인물이다. 아픔을 가지고 있으며 협력자를 통해 성장하는 서사
를 가지고 있다.
- 홍별(9살) / 여: 예민하고 낯도 많이 가리지만 속마음은 누구보다 여린 아이. 사람을 좋아하지만 겉으로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아직은 서투른 인물이다. ‘현우’라는 인물을 통해 한걸음 성장하는 서사를 가지고 있다.
- 할머니(6~70대) / 여: 아이들을 좋아하는 다정하고 따뜻한 어른이다.
- 아줌마(4~50대, 단역) / 여: 모험을 떠나는 현우를 도와주는 어른이다.
- 초등학생 2명(9살, 단역) / 남: 현우의 친구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