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숭의여자대학교 영상제작과 졸업작품 단편영화 이상한 마법가게 오디션 담당자 입니다.
작품의 여자주인공 역을 추가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 방법에 맞춰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의사항 또한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
이름, 나이, 연락처가 적힌 프로필과 연기 영상과 포트폴리오를 첨부하여 지원바랍니다.
배우의 최근 사진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제목은 [동화_지원 배역 이름_지원자 이름]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제목 양식을 꼭 지켜서 지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
오디션 일정
날짜: 7월 3일
장소: 명동역 근처(오디션 확정 시 장소 추후 공지 예정)
시간: 10:00 ~ 16:00
- 정해진 시간 사이에 오디션 참석이 가능하신 분들만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 현장 참석이 어려운 경우 해당 시간에 줌 오디션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준비사항
- 1분 자기소개
- 자유연기 및 부분연기
* 자유연기는 자신있는 연기를 준비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부분연기는 시나리오 일부가 파일로 첨부될 예정입니다. 준비하셔서 참석해 주세요.
* 오디션장에서는 카메라 녹화가 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 영상은 오디션 연기 참고용으로만 쓰일 뿐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영상은 녹화한 후 1주일 내로 영구삭제됩니다.
—————————————————————————-
[단편영화 이상한 마법가게 구) 동화 기본정보]
- 로그라인: 마법사 할머니에게 납치 당한 별을 찾아 떠나는 현우의 신비한 모험 이야기
- 시놉시스: 부모님의 이혼으로 엄마의 옛 동네로 이사를 온 현우, 그 동네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사귄다. 마을에 적응하는 시간을 보내던 중 마법을 쓴다는 소문이 도는 할머니와 별이 함께 사라지는 장면을 목격하고, 별을 구출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현우의 이야기. 그 곳에는 신비한 마법 물품들이 함께 한다.
: 차별없이 아무나 다 두루두루 잘 지내며 밝고 호기심이 많은 아이. 웃음도 많고 상상력도 많지만 겁도 많다. 마음
씨가 따뜻하며 긍정적인 인물이다. 아픔을 가지고 있으며 협력자를 통해 성장하는 서사를 가지고 있다.
- 홍별(9살) / 여: 예민하고 낯도 많이 가리지만 속마음은 누구보다 여린 아이. 사람을 좋아하지만 겉으로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아직은 서투른 인물이다. ‘현우’라는 인물을 통해 한걸음 성장하는 서사를 가지고 있다.
- 할머니(6~70대) / 여: 아이들을 좋아하는 다정하고 따뜻한 어른이다.
- 아줌마(4~50대, 단역) / 여: 모험을 떠나는 현우를 도와주는 어른이다.
- 초등학생 2명(9살, 단역) / 남: 현우의 친구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