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어쩔수없다> 배우 모집 재공지합니다.
1차 공지에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셨는데, 더 많은 분들을 만나보고 싶은 욕심에 다시 한번 모시는 글 드립니다.
모시고자 하는 배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죄송하지만, 배역 이미지에 관계없이 무조건 프로필을 넣어보시는 분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 이전에 메일 주셨던 분들도 내용을 보강해서 다시 한번 메일 주셔도 됩니다.
20대 여성 배우분
- 귀염성 있고 청순한 이미지 (섹시하고 뽀샤시한 프로필 사진보다 평소에 찍은 자연스러운 사진이 보고 싶습니다)
- 자연스럽게 웃는 연기 가능한 분 (단순히 웃는 연기가 아니라, 웃음을 참는 연기 입니다.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20대 남성 배우분
- 깔끔한 이미지 (개성 강한 이미지보다 평범하고 깔끔한 이미지)
- 말빨이 좋은 분 (웃기는 이야기를 정말 웃기게 잘 얘기할 수 있는 분이어야 합니다)
- 자연스럽게 웃는 연기 가능한 분 (여배우와 마찬가지로 웃음을 참는 연기입니다)
지원방법 : ikeike01@naver.com
지원기간 : ~1월 31일
촬영예정일 : 2월 23일(24일 보충 촬영 있을 수 있음)
출연료 : 개별 협의
가능하면 전에 연기했던 동영상을 보내주시거나 링크 또는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없으신 분은 캠코더나 디카, 핸드폰 등으로 짧은 연기 장면을 찍어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물론, 직접 만나서 간단한 오디션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내주셔도 영광입니다.
-----------------------------------------1차 공지 내용-------------------------------------------------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어쩔 수 없다> 배우 하실 분 모십니다.
약 10분 분량의 단편이고, 1개 공간(실내)에서 벌어지는 내용입니다.
유쾌한 코미디 영화인데, 내용의 특성상 배우 분의 연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조금은 특별한 연기를 해보실 아마추어/프로 배우 분들 기다리겠습니다.
대략적인 내용은 아래와 같고, 관심 있으신 분은 메일 주시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정말 유쾌하고 재미있게, 의미있게 작업하고자 하시는 분들 연락 기다릴게요~!!
남 (50~60대) : 중소기업 회장 역할 (근엄한 외모의 점잖은 캐릭터)
남 (30~40대) : 중소기업 인사 과장 역할 (정색을 잘하지만 살짝 어설픈 캐릭터)
남 (20대 중반) : 깔끔한 외모에 이야기를 재미있게 전달해주는 캐릭터 (O형 남자)
여 (20대 초반) : 다소 순진하고 맑은 외모에 귀가 얇은 캐릭터 (A형 여자)
촬영일 : 2월 23일 예정 (캐스팅 및 사전 작업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개런티 : 개별 협의
[문의/지원] 1월 31일까지 E-mail : ikeike01@naver.com
메일 보내실 때, 가능하면 사진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연기했던 모습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고,
1회 촬영 기준(1회 보충 촬영 있을 수 있음)으로 원하시는 개런티를 기입해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 영화 완성 후 각종 영화제에 출품할 예정입니다.
* 제작진은 영상 전문 업체에서 일하고 있는 직딩 들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