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종합학교 전문사 졸업작품 <어른이 되는날>에서 십대 초반 아역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주인공의 여동생 소망 역할입니다.
작중 나이는 13살 6학년으로, 2011년생 ~ 2015년생 사이의 아역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귀여운 이미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영화의 내용상 코미디적인 베드씬 장면이 나오지만 소망 역 배우는 해당 장면에 나올 일이 없고,
주로 극상에서 아버지와 언니의 싸움 사이 중재하는 역할을 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 장면에서 언니의 고등학생 남자친구의 상반신 탈의한 모습을 발견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장르 : 가족 코미디
로그라인 : 어른이 되고 싶다고 하지만 사실은 아이처럼 돌보아지고 싶은 사랑(18,여)은, 가족이 여행을 떠난 날 남자친구 우주(18,남)와 첫 관계를 하며 ‘어른’이 되고자 한다. 그런데 사랑이 동생 소망(13,여)의 여권을 잘 못 챙겨주는 바람에 집으로 돌아온 아버지 만석(45,남)에게 사용한 콘돔을 들키고, 만석이 사랑을 추격하고 둘이 싸우는 과정에서 사랑은 만석 또한 돌보아지고 싶었다는 것을 깨닫는다.
촬영기간: 2024년 8월 15일- 19일 중 1회차
촬영장소: 서울 내 가정집 로케이션, 주차장 로케이션
지원하실 메일 주소:
Thinktalksplash@gmail.com
#필독
지원하실때 --> 작품이름_성함 으로 제목 기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 어른이 되는 날_배우이름_소망(역할 명)
연기영상도 첨부해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교통비, 식사 등 기본적인 사항들 놓치지 않고 다 챙겨드릴 예정입니다.
성심성의껏 모시고 작품 만들겠습니다.
프로필 받아본 이후 개별적으로 지정 대본과 함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오디션은 6월 후반 예정입니다.
지원해주시는 모든 배우분들께 감사합니다. 모든 분들께 연락을 못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