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구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전공 수업을 통해 단편영화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어폰>이라는 작품을 함께 촬영하실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작품 소개]
- 제목: 이어폰
- 장르: 드라마
- 기획의도: 우리는 이어폰을 통해 세상의 소리를 차단하고, 소통이 단절된다. 그러나 우리의 마음 속에는 소통하고자 하는 욕망이 있다. 단절의 상징인 이어폰을 통해 소통으로 한발짝 다가가는 어준의 성장을 보여주면서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말하고 싶었다.
- 줄거리: 항상 이어폰을 끼고, 소통과는 거리가 먼 어준이 우연히 속마음을 들을 수 있는 마법의 이어폰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속마음을 듣게 된다. 다른 사람에게는 관심을 가지지 않던 어준이 계속해서 들리는 속마음을 외면하다 결국에는 사람들에게 한발짝 다가가게 된다.
[촬영 정보]
- 촬영 장소: 대구대학교 본교(경산)
- 출연료: 회당 10만원(주연), 회당 7만원(단역) *식비, 교통비 포함
- 촬영일: 5월 1일 ~ 5월 5일 사이 촬영 예정
(주연 - 기간내 이틀 , 단역 - 기간내 하루)
[인물 소개] - 주연
* 배역: 이어준, 20대 대학생, 남자
특징
- 대학생 남자
- 매일 똑같은 지루한 삶을 살고 있다.
- 친구나 친한 동기도 잘 없어 항상 이어폰을 끼고 있으며 다른 사람에게 무신경하다.
- 이어폰을 통해 세상과 단절했지만 내면에는 소통의 욕망이 작게나마 있다.
[인물소개] - 단역
* 배역: 여자 (1명), 20대 대학생
설명: 마법의 이어폰을 가지고 있던 신비로운 이미지로 우연히 주인공에게 마법의 이어폰을 빌려준 후, 마법의 이어폰을 통해 깨달음을 얻은 남자에게 이제 더이상 이어폰이 필요 없을 것이라고 말한다.
* 배역: 남자 (1명), 20대 대학생
설명: 절정에서 주인공이 외면하지 않는 사건의 대상으로 삶이 너무 힘들어 죽고싶다는 생각을 하지만 사실 다른 사람의 위로가 필요한 사람이다. 신발을 벗고 난간 앞서 밑을 바라보지만, 속마음에서는 누구든 와달라고 한다. 이를 듣고 달려온 주인공을 보고 눈물을 흘린다.
[지원 방법]
* 기간: ~4월 26일(금) 까지
* 지원양식에 맞춰 내용을 작성한 후 연기 영상, 포트폴리오를 함께 첨부하여 이메일로 지원부탁드립니다.
* 메일 제목은 / [단편영화] 이어폰 - 주연 or 조연(여) or 조연(남) / 으로 작성부탁드립니다.
<지원 양식>
성함:
나이:
연락처:
사는 곳:
보내주신 메일은 모두 꼼꼼히 확인 후 배역과 맞는 분들에게 연락처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또, 촬영한 영상은 추후 영상제 및 공모전에 출품할 예정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