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제작지원작이자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작품 <로타리의 한철> 주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작품소개]
제목 : <로타리의 한철>
장르: 드라마
로그라인 : 한철(남/65)은 이십 대부터 예순 다섯이 된 지금까지 작은 슈퍼를 운영하고 있다. 한철은 가게 앞 파라솔에서 담배와 커피로 하루를 시작하는 단골손님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새벽 5시에 가게 문을 연다. 아들 종수(남/41)가 슈퍼 일을 도와주기 시작하면서 아들과 작은 트러블이 생긴다.
[모집 배역]
한철 역(남/60대 중반) : 주변에 마트가 생기면서 가게 매출이 예전보다는 많이 줄었지만 몇십년 동안 한 곳에 머물며 가게를 이어왔다는 자부심이 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하루 종일 슈퍼를 보는 것에 무리를 느끼고 몇달 전부터 아들 종수와 함께 가게를 보게 된다.
종수 역(남/40대 초반) : 아내 지은과 함께 삼남매를 키우고 있다. 인천에서 대형 정육점 직원, 원주에서 택배 직원 등 여러 일을 해보며 주말부부로 가족과 떨어진 채 삶을 살다가 큰 아이가 고등학생이 되면서 자의 반, 타의 반으로 고향인 횡성에 다시 돌아오게 된다. 고향에서도 번듯한 직장을 찾지 못하자 아버지 한철의 제안으로 함께 슈퍼를 보게 된다.
*한철 역 / 종수 역, 두 역할 모두 흡연하는 장면이 2~3씬 정도 있습니다. 흡연이 어려우신 분들은 이와 같은 사항을 참고하여 지원 부탁드립니다.
*한철 역 / 종수 역 출연 회차 : 3회차
*한철 역 / 종수 역 페이 : 1회차당 13만원~15만원 (교통비 포함 / 협의가능) , 숙박비 / 식비는 제공해 드립니다.
[지원 방법]
상단에 기재된 이메일로,
[작품 제목/ 지원 배역 이름/ 지원자 이름/ 지원자 나이/ 연락처] 양식에 맞게 제목을 쓰신 후,
프로필, 연기영상(연기연습영상 혹은 출연작품영상 일부) 자유롭게 보내주시면 됩니다!
[촬영일정]
*촬영 장소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횡성에서 숙박 예정)
*촬영 날짜: 5월 10일 11일 12일 (금토일)
[미팅 일정] (아래의 일정 중 2~3일 예정)
21일(일) 오후 / 저녁
22일(월) 저녁
23일(화) 오후 / 저녁
25일(목) 오후/ 저녁
지원자분들께서 보내주신 모든 메일을 자세히 읽어 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모든 분들께 연락드리지 못함을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