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학교 방송시각영상디자인학과 단편 영화 <봉산이>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작품 개요>
영화 제목 : 봉산이
영화 장르 : 드라마
러닝 타임 : 15분 이내
<촬영 일정>
5월 3일~5일 (3회차)
기획 의도 : 영화는 시골에서 탈춤을 추며 살아가던 봉산의 앞으로의 삶에 대한 두려움과 그로 인한 내적 갈등을 이야기 한다. 그저 자신이 좋아하기만 했던 탈춤을 버리고 앞으로의 나날들을 위해 도시로 상경하지만 자신과는 맞지 않는 환경에 실망한다. 그러던 중 여러 환경 속에서 자신의 뜻을 이루기 위하여 노력하는 연희와 한수를 만나 자신의 안에 있는 물음의 답을 찾게 되고 마지막으로 봉산이 택하는 선택으로 하여금 현실과 이상의 타협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려고 한다.
로그 라인 : 시골에서 그저 생각 없이 춤을 추며 살던 봉산은 도시에서 잠시 내려온 삼촌의 설득에 도시로 상경하게 된다. 어지러운 도시 속 생활에 지친 봉산은 연희와 한수를 만나 각자의 이야기를 듣고 자신의 길을 정하게 된다.
시놉시스 : ‘자신의 현실을 마주한 시골 소년의 도시 상경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인물 소개>
봉산 : 날 때부터 시골에서 자란 순수한 소년. 아무런 걱정 없이 살아가던 봉산은 어느날 시골로 내려온 자신의 삼촌 태규의 조언에 넘어가 도시로 상경하게 된다.
태규 : 봉산이의 삼촌인 태규는 어릴적 시골에서의 삶이 자신의 발전에 도움이 안된다 생각하여 일찍이 상경을 하였다. 그 후 도시에서 노래방을 운영하던 태규는 봉산에게 도시로 가야 성공한 삶을 살 수 있다는 이유로 꼬셔 자신의 가게에서 일을 돕게 한다.
연희 : 어린이 가면극 공연장에서 단역 배우로 출연하고 있는 발레리나. 여느때와 같이 공연이 끝나고 남는 시간에 틈틈이 연습을 하던 연희는 공연장에 찾아온 봉산을 만난다. 여러 이야기를 나누다 연희는 봉산이에게 자신의 꿈을 이야기한다.
한수 : 봉산이와 동갑인 18살 고등학생, 자유로운 삶을 동경하여 집을 나온 소년이다. 그림도 그리고 힙합도 좋아해 굴다리에서 춤을 추던 한수는 지나가던 봉산을 만나 자신의 모습을 찍어달라 부탁을 한다. 그 후 자신의 사연을 묻는 봉산이에게 자신의 상황을 이야기한다.
<촬영 장소>
서울, 천안, 태안
<배우 특징사항>
봉산_18세(남자) - 10대 중반~ 20대 초반, 학생 역할이 가능한 자, 한국무용 또는 탈춤을 출 수 있는 인물.
태규_35세(남자) - 30대 초중반
연희_25세(여자) - 20대 초중반, 발레리나 역할로 무용 또는 발레를 할 수 있는 인물.
한수_18세(남자) - 10대 중반~ 20대 초반, 학생 역할이 가능한 자, 춤을 좋아하는 소년, 힙한 관련한 춤을 출 수 있는 인물.
<페이>
회차당 10~ 15만원
<지원 관련 정보>
모집 기간 : 2024. 04.02(화)~ 2024.04.07(일)
오디션 일정 : 2024.04.10 (서울에서 진행할 예정)
<지원 방법>
메일주소: samsamstudio1912@gmail.com
메일제목: 봉산이_지원배역_성함_나이 Ex)봉산이_홍길동역_김00_23세
메일 내용
- 사진과 연락처 등 인적 사항을 포함한 프로필
- 자기 소개 영상 or 포트폴리오 영상이나 링크/파일 첨부하여 발송
빠른 확인을 위하여 PDF파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외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위 전화번호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꼼꼼히 확인후 오디션 해당 분들에 한해 개별연락드리겠습니다. 모든 분들께 연락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