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다른 학교의 대학생들이 모여서 제작하는 15분 내외의 단편영화입니다!
1. 촬영일은 7월 4일 ~ 7월 7일로 총 4회차 촬영을 진행합니다! (사전 미팅이 잦을 것으로 예상되어 빠르게 모집합니다)
2. 20대 중반의 (복지재단에서 지원금을 받는)가난한 남성입니다. 그는 외적으론 순수함과 모자람 그 경계선에 서 있는 인물로 보여지는 동시에 심각한 수준의 애정결핍증이 자리잡고 있고, 도덕적 결함으로까지 이어지는 이기적인 성격 때문에 작품의 후반부에 이르러서는 자신에게 닥친 위기를 헤쳐나가기 위해 주변인을 희생시키려는 둥 어떤 행동도 서슴치 않는 인물로 그려집니다. 사이코패스 또는 조현병 컨셉의 배역을 맡아보신 분들에게 조금은 유리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3. 현재 서울시 내 각종 지역(총 로케이션 비율의 90%)과 강원도 원주시(총 로케이션 비율의 10%)로 로케이션 헌팅을 진행한 상태입니다!
4. 출연료는 회차당 15만원 ~ 20만원 + 교통비 전액 지급, 식대 지급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사전 미팅 시 교통비 추가 지원) / 원하실 경우 숙소 제공도 진행드릴 수 있습니다!
5. 지원은 상단에 작성된 이메일을 통해 이름 / <네(내)가 보는 세상> 진훈 역 지원 <- 처럼 작성하여 전송 부탁드립니다! 또한 지원 시 연락처, 성명, 프로필, 포트폴리오를 필수적으로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 각종 문의는 휴대폰 문자를 통해 주시면 됩니다!
6. 지원자가 많을 경우엔 간이 오디션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촬영날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지원해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