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작품 개요
기획의도
두 커플의 연애와 공모전의 이야기를 통해 사이코패스는 모두 잠재적 범죄자가 아닌 사회 속에서 학습하며 사람들과 살아갈 수 있는 또 하나의 존재라는 것을 알려주고 싶은 의도.
로그라인
여자 미대생과 남자 습작생이 공모전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
등장인물
백화연, 23세, 서양화 전공인 곧 졸업을 앞둔 4학년의 대학생
화연은 어머니와 둘이서 사는 한부모 가족이다. 화연은 자신이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걸 어머니의 표정을 통해 감정을 학습하게 된다. 화연의 첫 작품인 어머니. 그러면서 사람들의 초상화를 주로 그리게 되어 미술을 배우기 시작한 화연. 사람들의 표정을 작품으로 삼기 시작한다. 어머니의 죽음으로 자신의 새로운 뮤즈를 찾아 나서다 이반과 연애를 하기 시작한다.
선이반, 22세, 문예 창작과 전공인 진로를 정한 3학년의 대학생
이반은 선한 웃음을 탑재한 호감형으로 사람들과 잘 지내는 사교적인 성격으로 인기가 많다. 소설에 관한 수업을 듣다 전달 방식이 편리한 웹툰 스토리 작가로 진로를 결정하게 된다. 그러다 그림작가가 필요함을 깨닫고 자신이 먼저 미술을 배우기 위해 미술관을 방문하여 조사하다 우연히 화연을 보고 첫눈에 반해서 연애를 하기 시작한다. 화연이 사이코패스 임을 깨닫고 한 순간에 뒤돌아서는 선과악을 지닌 모습을 담는다.
_ 캐스팅
촬영장소 : 경상도 부산 내
페이: 하루 10시간 촬영 예정으로 10만 ~ 15만으로 생각 중입니다.
_ 지원양식
영화제목_성함_나이_남주(여주)
+ 자신의 간단한 소개
+ 자유연기 영상 1개
+ 여주는 상반신 무표정의 말연기(사이코패스적인), 남주는 전체적으로 환한 웃음 연기, 화난 연기 일수록 좋습니다.
+ 프로필
_ su_ystal@naver.com 여기로 지원해주세요. (전화번호 X)
프로필 검토 후 개인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캐릭터 소개를 자세히 읽어보고
화연과 이반을 빛내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다같이 열심히 만들어 갑시다 :)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