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학교 단편영화 <회고록>에서 주연 배우 3분(20~30대, 30~50대 / 남성 )을 모집합니다.
▶ 제목 : 회고록
▶ 로그라인
성공을 위해 쓸데없는 기억을 지우고 싶은 상기는 기억을 책으로 저장해 팔 수 있는 서점에서 자신의 기억을 판다. 성공한 이후 남자는 과거의 기억이 다시 궁금해져 다시 서점을 방문한다.
▶ 기획의도
기억이란 소중한 추억인가 쓸데없는 미련에 불과한 것인가 당연히 사람마다 기억마다 다를 것이 , . , 다 긍정적인 기억은 회상할 때 행복하지만 그리움에 빠져 나약하게 만들 테고 부정적인 기억은 . , 회상할 때 슬프지만 그런 기억이 다시는 안 생기게끔 자신을 성장시킬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 , 누군가는 억만금을 내서라도 트라우마를 지우고 싶을 것이고 누군가는 죽어도 추억을 담긴 물건을 , 잃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에게 기억을 보관할 수 있는 책이 있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
▶ 시놉시스
경제적인 성공을 간절히 원하는 상기는 과거의 트라우마로 인해 공부에 집중하지 못한다. 어느 날, 기억을 책으로 보관해서 팔 수 있다는 서점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상기는 자신의 모든 기억을 팔아버리고 공부에만 집중하여 바라던 경제적 성공을 맞이하게 된다. 그러나 어엿한 성인이 된 상기는 문득 과거에 대한 호기심이 생긴다. 상기의 기억은 팔 때보다도 몇천 배의 가격을 지불해야 했으나 상기는 어릴 적 행복했던 기억조각의 단맛에 결국 큰 돈을 지불한다. 과거의 기억을 되찾게 된 상기는 돈도 잃고 지우고 싶던 기억까지 돌아오게 되며 절규한다.
▶ 모집 배역 및 캐릭터 소개
1) 18세 상기 (남, 10~20대)/ 2회차
- 가난한 주인공. 성공에 대한 욕심이 강하며, 이를 위해 과거의 기억을 팔아버린다.
2) 32세 상기 (남, 20대 후반~ 40대 초반) / 2회차
- 성공한 주인공.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지자, 과거의 기억이 다시 궁금해진다.
3) 서점 주인 (남, 30~50대) / 1회차
- 기억을 저장하는 기묘한 책을 거래하는 서점을 운영한다.
▶ 촬영 일정
12월 2일 (토) - 3일 (일) / 2회차
▶촬영 장소
부산 일대
▶ 출연료
상기 역 - 회차당 10만원
서점주인 역 - 회차당 12만원
부산 외 지역 거주 시 교통비 (최대 10만원) 별도제공/ 숙박비 미제공
**식사 및 간식 제공합니다.
▶ 기타 안내사항
- 성인 상기역은 눈물연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대본 리딩 최소 2회 예정되어 있습니다. 선발 후 일정 조율하며, 방식은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 부산 일대 거주자 혹은 부산에 연고지 있으신 분 우대
▶ 지원 방법
메일양식 준수하셔서 위에 기재된 이메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메일 제목 <청소년 상기 or 성인 상기 or 서점주인 /거주지역/나이/성함/교통비지원필요여부>
ex) 청소년 상기/부산/20/홍길동/X
1. 나이/성함/연락처 포함된 개인프로필
2. 자유연기영상 (3개월 이내 영상 권장, 의무는 X) / 링크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3개월 이내의 최근 사진
▶ 마감일
2023.11.17 (금) / 결과는 11월 20~21일 (월 or화)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나이 상관 없이 지원 가능하십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