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유튜브 채널 홍보영상(웹드라마 형식)에 출연하실 배우님들 모십니다.
우선 1회차 파일럿(8분 미만)을 제작해서 납품할 예정이며, 이 후 2024년도에는 시리즈로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서 이번 파일럿만 따로 계약해서 진행하고, 이후 시리즈 제작이 시작되면
새롭게 계약을 할 예정입니다. ( 파일럿과 본편의 배우가 바뀌지 않았으면 합니다)
따라서 캐릭터 등은 정해져 있으나 파일럿의 내용은 시리즈 형태의 내용과 약간은 상이하며,
주 내용은 기관 홍보에 초첨을 맞춘 1회성 시트콤으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시나리오도 준비는 되어있으나 배우님들의 성격이나 외형을 기준으로 약간의 수정을 할 예정이므로
개성있는 캐릭터가 준비되신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엄마(30대 중반)
고교시절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선생님과 사랑에 빠져서 졸업하자 마자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살림만 하느라 세상물정 잘 모르는 철부지 엄마. 동안 외모에 행동도 소녀같은데가 있어서 사람들이 유부녀인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파일럿에서는 주부축구교실에서 운동을 하는 씬이 있습니다. 비 연기자(기관 직원)들과 함께 해야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딸(10대,고등학생)
나이가 많아서 요즘 유행 못따라가는 아빠, 철부지 엄마, 능력도 없는데 유튜버 되겠다고 설치는 오빠를
보며 집안의 가장 역할을 하는 애 어른, 미모와 끼가 넘쳐서 알고 보면 오빠보다 더 유명한 인플루언서 기질이 있다. 하지만 본인의 능력을 잘 모른다. 오빠를 동생처럼 다룬다. (파일럿에서는 출연이 거의 없습니다. 시리즈를 염두하고 하는 캐스팅입니다)
-지원 방법은 메일로 머릿글(반드시)과 함께 프로필과 소개영상(유튜브 링크 등)을 아래 예시를 참조하여 제목 작성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머릿글을 안 붙여주시면 메일을 못 볼 수 있습니다)
메일 제목 예시)
[엄마 역할] 엄마 역할 000, 35세 지원합니다.
[딸 역할] 딸 역할 000, 21살 잘할 수 있습니다.
-촬영 일정 : 11월 20일 전 후, 총 3회차 (각 1회차 예상)
-촬영 지역: 서울 지역구 한 곳
-프로필 확인 후 1차 합격하신 분들께는 오디션 또는 촬영 일정을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