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주한라대학교 방송영상학과 졸업작품 단편영화<카오스(가제)>에서 40-50대이미지의 남성분을 모집합니다!
[작품정보]
📍제목 – 카오스(가제)
📍러닝타임 - 10분 내외
📍시놉시스
- 사회초년생인 미선은 면접을 보러 가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면접장에 간다. 하지만 들어선 면접장에서 기이한 일들이 벌어지게 되는데... 과연 미선은 면접을 무사히 통과할 수 있을까?
📍연출의도
- 누군가 면접에 붙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면접장에선 긴장되고 어려움을 느끼는 것처럼, 누군가에겐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는 과정이 결코 간단하지 않고 어려울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한다.
📍기획의도
- 점점 디지털화 속도가 빨라지고 기계가 사람을 대체하는 무인화가 되어가는 사회 속에서 디지털 소외계층(고령층, 장애인, 아동 등과 같이 디지털을 원활하게 활용하지 못하는 집단)은 이 사회에 적응하기가 쉽지 않다.
매장에 가서 키오스크를 통해 음식을 포장하는 행동이 기계에 익숙한 세대에겐 간단한 행위일 수 있다. 하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겐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하기 위해선 사전 준비가 필요하고, 긴장되며 어려운 일일 수 있다는 것을 영상을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
(디지털 소외계층이 키오스크를 주문하면서 겪는 어려움과 긴장되는 감정을, 사회초년생이 압박 면접과 같은 상황에서 느끼는 감정에 빗대어 연출)
-
[모집배역]
📍 면접관 (남자 40-50대 이미지)
- 고위 임원직으로 보이며, 회사의 수직적 구조에 익숙한 인물.
- 질문을 던진 후, 남의 이야기는 경청하지 않고 본인의 말만 뱉어내는 타입. 딱딱하고 매정하며 인정이 없고 유도리가 없으며 기계 같은 사람.
- (엄하고, 포스가 있으며 면접자를 위축들게 하는 표정 연기와 행동이 중요한 배역)
(참고 이미지)
-
[촬영회차 및 페이]
📍 촬영회차
- 면접관 : 11/9(목) 1회차
📍 촬영장소 : 제주도 제주시
📍 페이
- 면접관 100,000원 x 1회차 = 100,000원
*항공비와 숙박비는 별도로 지원해 드립니다
📍 미팅일정 : 비대면 회의를 통해 미팅 및 리딩 진행 예정
*이 부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컨택 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지원방법]
📍 파일명 : [영화제목_배역명_성함]
예시) [카오스_면접관_홍길동]
📍 이메일 : chungkkak@gmail.com
📍 지원 마감 : 10월 30일(월) 23시 59분
📍 필수 포함내용
- 프로필(사진, 나이, 연락처, 작품이력 필수), 작품 연기영상(링크,영상파일 등. 추가로 배역에 어울리는 자유 연기 영상이나 작품 자료가 있으면 배역을 선정하는 데에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최근 1개월 내 사진(현재 이미지 확인을 위함)
-
모든 지원 메일에 회신 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메일은 꼼꼼히 확인 후 11/1(수)에 개별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메일이나 기본정보란에 있는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학생 영화지만 모두에게 재미있고, 의미있는 작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