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단편영화 <민들레>에서 20대 여성 주연 배우님 두 분을 모집합니다.
<로그라인>
학교를 그만두고 자신의 이름을 숨긴 채 가출팸의 ‘엄마’로 살아가던 한 소녀는 다른 소녀에게 처음으로 이름을 불린다.
<장르>
드라마
<모집배역>
들레(18세, 여) : 가출팸의 ‘엄마’를 맡고 있다. 자신의 이름을 숨긴 채 ‘엄마’라는 호칭으로만 불린다. 고등학교를 다니지 않고 같은 가출팸 일원들을 뒷바라지 한다.
* 차분한, 어른스러운, 아련한, 울분을 토하는, 긴박한, 겁에 질림 등의 연기가 필요합니다.
* 고등학생 배역을 소화 가능하신 20대 초중반 배우님 우대합니다.
* 고양이상 느낌의 키 150 후반 ~ 160 초중반이신 분 우대합니다.
세정(17세, 여) : 가출 청소년으로 손버릇이 나쁘다. 들레의 가출팸에 뒤늦게 합류하게 된다.
* 낙천적, 익살스러운, 연민을 하는, 긴박한, 화를 내는 등의 연기가 필요합니다.
* 고등학생 배역을 소화 가능하신 20대 초중반 배우님 우대합니다.
* 강아지상 느낌의 키 160 초반 ~160 후반 배우님 우대합니다.
<촬영일정>
11월 17, 18, 19, 26 (금, 토, 일, 일) 변동 가능성 있음.
* 총 4회차 (배역에 따라 한 회차정도 축소 가능성 있음)
* 경기도 성남시에서 주로 촬영 예정
* 촬영 전 서울특별시 세종대학교에서 리딩 1~2회 진행 예정 (날짜 추후 조율)
* 페이 : 회차당 12~14 협의
<지원방식>
*메일을 통해 프로필(사진, 필모그래피, 거주지, 연락처 포함)과 연기 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차 합격하신 분들에 한하여 추가적인 연기 영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메일 제목 : <민들레>/지원배역/성함/나이
ex) <민들레>/들레/김영희/23
ex) <민들레>/세정/박영희/22
*기타 문의사항은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지원해주신 모든 배우님께 감사드리며 재밌는 작업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