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단편영화 <오늘의 운세>에서 배우를 모집합니다!
<작품 설명>
러닝타임: 10분 내외
행운을 높여주는 뽑기기계. 뽑기기계의 말대로 모든 것이 맞아 떨어지자 운세에 집착하기 시작하는 승우. 하루하루 신기하고 기이한 현상들이 승우에게 일어나게 되는데...
<모집 배역>
이승우(남자/21세): 23학번으로 재수를 했다. 평소 스스로 운이 없다고 생각하는 인물이다. 자신이 초래한 안 좋은 일도 자신의 운이 안 좋은 탓이라며 넘겨짚기도 하는 회피적인 상황을 띠기도 한다. 스스로 운이 없다고 생각하는 탓에 말 그대로 '운'에 집착을 하는 경향이 있다. 평소에 계획적인 성격이 아니라 즉흥적으로 움직이므로 그냥 하루하루의 단편적인 운세를 믿고 따를 때가 많다.
김도운(남자/21세): 주인공과 고등학교, 대학교를 함께 다닌 4년지기 친구이며, 같은 학교 같은 과이지만 한 학년 선배이다. 공부를 잘하고 계획적인 성격이다. 자신의 할 일을 미루거나 제대로 하지 못하는 사람을 보면 답답함을 느낀다. 승우가 자신이 초래한 결과를 인정하지 않고 운세에 집착하며 회피하는 것을 안타까워 하는 사람으로써 승우가 주체적인 삶을 살기 바라는 인물이다.
서지연(여자/21세): 승우가 고등학교 시절 짝사랑했던 인물로, 승우가 고백을 하려던 시기에 지연이 전학을 가버리게 되어 승우의 마음 한켠에 아직 자리잡고 있는 인물이다.
<촬영 일정>
장소: 부산
기간: 8월 10일 ~ 8월 11일, 추가 촬영 8월 12일
*교통비가 지원되지 않아 부산 거주, 부산에 지내실 수 있는 공간이 있는 분을 우대합니다!
<면접 및 미팅 일정>
면접: 7월 28일 ~ 7월 29일
미팅: 8월 5일 ~ 8월 6일
비/대면 면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면접 이후 최종적으로 출연 결정이 되신 분은 대면으로 미팅(대본 리딩, 간단한 카메라 리허설) 진행할 예정입니다.
*일정이 모두 가능하신 분만 지원 바랍니다!
<지원 방식>
메일 제목: 가제/배역명/성명/연락처/거주지
프로필, 연락처, 거주지, 자기소개 영상, 자유연기 영상 등을 위의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이미지 맞는 분께 추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