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단편영화 <오늘의 운세>에서 배우를 모집합니다!
<작품 설명>
러닝타임: 10분 내외
행운을 높여주는 포춘쿠키. 포춘쿠키의 말대로 모든 것이 맞아 떨어지자 운세에 집착하기 시작하는 승우. 하루하루 신기하고 기이한 현상들이 승우에게 일어나게 되는데...
<모집 배역>
이승우(남자/21세): 재수를 해서 대학을 다니고 있다. 평소 스스로 운이 없다고 생각하는 인물이다. 자신이 초래한 안 좋은 일도 자신의 운이 안 좋은 탓이라며 넘겨짚기도 하는 회피적인 성향을 띠기도 한다. 스스로 운이 없다고 생각하는 탓에 말 그대로 '운'에 집착을 하는 경향이 있다. 매일 아침 눈을 뜨고 제일 먼저 하는 일이 네이버 오늘의 운세를 검색하는 일인 만큼, 글자로 적힌 자신의 운세를 곧이 곧대로 믿고 행동한다.
정세운(남자/21세): 주인공의 5년지기 친구이며, 같은 학교 같은 과이다.
김지연(여자/21세): 주인공이 첫눈에 반하게 되는 인물이다.
*배역의 이름은 추후 바뀔 수 있으며, 배역의 구체적인 설명은 현재 수정 중입니다!
<촬영 일정>
장소: 부산
기간: 8월 10일 ~ 8월 11일
*교통비가 지원되지 않아 부산 거주, 부산에 지내실 수 있는 공간이 있는 분을 우대합니다!
<면접 및 미팅 일정>
면접: 7월 21일 ~ 7월 23일
미팅: 7월 28일 ~ 7월 30일
비/대면 면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면접 이후 최종적으로 출연 결정이 되신 분은 대면 미팅 후 바로 대본 리딩 진행할 예정입니다.
*일정이 모두 가능하신 분만 지원 바랍니다!
<지원 방식>
메일 제목: 가제/배역명/성명/연락처/거주지
프로필, 연락처, 거주지, 자기소개 영상, 자유연기 영상 등을 위의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이미지 맞는 분께 추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