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루뽕을 만 남자>에서 50-60대 중년의 여성 배우를 모집합니다.
[작품 소개]
- 제목: <구루뽕을 만 남자>
- 장르: 코미디, 드라마
시놉시스:
아내와 이혼하고 뽕짝에 빠져 딸과 지내는 춘배. 소개팅에 성공하기 위해 원 형 탈모를 숨기려 딸의 분홍 헤어롤을 써보지만 머리에 엉켜버리며 풀지못한다. 딸의 도움을 받지만 실패하고 딸의 머리카락으로 구르프를 가린채, 화상통화를 시작 한다.
-기획의도: 엉켜버린듯 평생을 같이 살아가던 가족이 떠나 혼자가 됐을 때 공허함과 두려움.
[모집배역]
미숙(55/여)
이미지 : 5-60대 여성, 과하게 셋팅된 머리와 화장
캐릭터 소개 : 이혼한지 얼마 되지 않은 중년 여성. 노후를 위해 집이 있고 취미가 잘 맞는 사람을 찾고 있다. 극강의 효율을 추구해서 인터넷 화상 프로그램으로 채점까지하면서 소개팅을 하고있다.
* 특이 사항
- 뽕짝에 맞추어 추는 지르박 안무가 있습니다.
(안무량이 많거나 과하게 어렵지는 않으니, 부담 없이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원방법 및 양식]
이메일: sonny1@skuniv.ac.kr
메일 제목: 구루프를 만 남자/지원배역/성함
메일 내용: 프로필(사진)+연기영상
*프로필과 자신있는 자유연기 영상을 보내주세요. 밝거나 유머러스한 독백 위주로 보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가로 시나리오 일부가 담긴 첨부 파일 [구루뽕을 만 남자_ 미숙역 독백용.pdf ]을 참고하시여, 독백 영상을 보내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된 시나리오가 미숙역의 장면 전부가 아닌 점 미리 공지드리며 착오 없으실 바라겠습니다.)
[미팅 일정]
미팅 일정은 아래 양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장소와 시간은 미팅 대상자 취합 후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대상자는 추후 날짜 조정 후 1회만 참석해주면 됩니다.)
1 회기 : 4월 5일 (수) 오후
2 회기 : 4월 9일 (일) 종일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