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법 같은 영화를 꿈꾸는 연출 문수빈 및 <마법소녀 괜찮아> 팀입니다.
동국대학교 제작실기 단편 영화 <마법소녀 괜찮아>에 출연할 20대 여성 두 분을 모집합니다!
마법소녀라는 소재를 다루기 때문에 이를 즐기고, 설정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는 배우님들을 환영합니다. 4회차 모두 서울 내에서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며, 콘티 작업에 따라 추가적인 촬영이 1회차 정도 더 이뤄질 수 있습니다.
[작품 설명]
장르 :
판타지, 드라마, 성장
“어느 날 갑자기 마법을 잃은 유명 마법소녀 ‘괜찮아’와
마법소녀의 꿈만 해바라기처럼 바라봐 온 삼수생 ‘해바라’가
괜찮아의 잃어버린 마법을 찾는 과정에서 오히려
놓치고 있었던 각각의 자신을 되찾아가는 이야기.”
시놉시스:
마음에 상처를 입은 사람들을 저마다의 마법으로 구원하는 마법소녀라는 직업이 동경 받는 시대.
마법소녀를 꿈꾸는 삼수생 주인공 ‘해바라’가 삼수에도 불구하고 마법소녀자격시험에서 불합격 통지서를 받은 그날, 바라의 집에 걸려있는 포스터 속 유명마법소녀 ‘마법소녀 괜찮아’가 엉망이 된 모습으로 바라 앞에 나타난다.
불시착한 UFO 마냥 바라의 집에 떨어진 마법소녀 괜찮아는 자신을 도와준 바라에게 마음을 열며 마법을 쓸 수 없게 된 자신의 사연을 털어놓고.. 바라는 그런 괜찮아에게 자신의 과거를 겹쳐보며 잃어버린 마법을 같이 찾아보자 선언한다.
그 과정에서 꼭 마법소녀가 아니어도 소중한 자신을 되찾아가는 ‘괜찮아’와 마법소녀라는 꿈에 얽매이느라 잃어버렸던 자신을 깨달아가는 ‘바라’. 이루지 못한 꿈으로 엇갈리는 때도, 길을 헤매는 흐린 날도 있지만 결국 서로를 통해 마법만큼 소중한 자신을 되찾아가는 두 사람의 이야기.
등장인물:
해바라 (주인공, 여 23)
마법소녀를 꿈꿔 마법소녀능력시험을 3번이나 도전한 삼수생. 하지만, 이번 시험에도 불합격해 마법소녀라는 꿈에 대해 앞으로 어떻게 할지 방황하고 있다. 마법소녀를 꿈꾸는 인물답게 자신도 막막한 상황에 처해있음에도 남을 도울 줄 아는 선한 성격. 매사에 유쾌하면서도 현실적인 인물이며, 삼수에 대해서는 해탈을 한 듯 보이지만 사실은 잠시 생각을 미뤘을 뿐 괴로워하고 있다. 마법소녀라는 꿈에 몇 년간 얽매여있는, 그 꿈만 바라보는 상태이기에 다른 꿈의 가능성이라든가 자기 스스로를 많이 잃은 상태이다. 괜찮아에게 과거의 자신을 겹쳐보며 잃어버린 마법 찾기를 도와주겠다고 선언하며, 괜찮아를 돕는 과정에서 잠시나마 못 이룬 꿈을 이룬 듯한 기분을 느낀다. 하지만, 점점 다가오는 현실과 자신이 마법소녀 지망생이었던 사실을 괜찮아에게 들킴으로써 엇갈리고 방황하게 된다. 꿈을 꾸며 느끼는 여러 복합적인 감정들을 겪어 나가는 생동적인 인물.
괜찮아 (마법소녀, 여 24)
마법소녀계에 라이징스타로 3년간 마법소녀 일에만 바쁘게 열중해온 유명 마법소녀. 마법소녀의 일은 즉 자신이었기에, 어느 날 갑자기 마법을 잃자 자신의 존재의미를 잃은 듯한 기분을 느낀다. 자신이 매일 외우던 본인만의 주문도 스스로 통하지 않을 정도로 막막한 시기에 있지만, 바라를 통해 기운을 내고 그 이상으로 잃어버렸던 마법소녀 이외의 자신을 되찾아간다. 처해있는 상황 탓인지 실제 성격은 초반부 바라의 설명에서 나왔던 모습만큼 밝지는 않고 기가 죽은 상태지만, 그럼에도 무시할 수 없는 특유의 밝고 희망적인 성질이 있다. “반드시 잘 될 거야” 라는 괜찮아의 주문을 외우는 마법소녀답게 바라에게 도움을 받던 위치에서 바라에게도 용기를 주고 이끄는 모습으로 서서히 회복한다. 완전히 무너지는 때도 있지만 사랑스럽고 강한 마음을 가진 인물.
[출연료]
해바라 : 40만원 (4회차 기준)
괜찮아 : 36만원 (4회차 기준)
[일정]
공고 마감 : 9월 12일 자정 (11일 23시 59분)
1차 합격 : 9월 14일
오디션 : 9월 17~18일, 동국대학교 학술,문화관 2층 (동대입구역 6번출구 쪽)
최종 합격 : 9월 23일
magicalfine22@gmail.com
로 프로필,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메일 제목은 [지원역할/성함/나이/거주지] 로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소중한 작품인 만큼 함께 즐겁게 작품을 만들어나갈 분들과 만나 뵙길 희망합니다. 영화에서 중요한 마법을 펼칠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