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의여자대학교 졸업작품 '지난여름' 의 지후 역을 맡을 배우분을 구합니다.
! 주연 배우가 두 명이니 지원 배역 잘 확인하고 연락주세요 !
기획의도
:성인이 된 사회 초년생들은 미래에 대한 걱정이 많아진다. 성적에 맞춰 대학에 오거나, 자신이 관심이 있는 분야로 진학하게 된다. 하지만 사회에 처음 나온 학생들은 자신의 생각보다 어렵고 힘든 현실에 의해 쉽게 무너지게 된다. 어디선가 성장통을 겪고있을 모든 어른들에게 잘 하고 있다는 응원 메세지를 담고 싶다.
시놉시스 : 그림을 좋아하고 자신있어 하던 여름은 원하던 대학에 입학하게 되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림에 대한 자신감은 떨어지고 주변에 비해 뒤쳐지고 있다는 생각에
슬럼프가 찾아오고 휴학을 결정한다.
휴학 후 슬럼프에 갇혀 있던 여름에게 여름이 다니던 입시학원 원장님께 학원 보조선생님 제의를 받지만 여름은 거절의사를 표하기 위해 학원에 찾아간다.
학원에서 과거 자신처럼 그림을 좋아하고 그림에 자신 있어 보이는 지후와 만나게 된다.
과거 자신의 모습과 닮은 지후를 보며 여름은 자신이 얼마나 그림을 좋아했는지 다시 생각하게 된다.
그러던 도중 지후에게도 슬럼프가 오기 시작하며 여름 또한 다시 무너지기 시작한다.
모집 배역 : 고등학생 여자(지후 역)
캐릭터 소개 : 밝은 모습 뒤에 숨겨진 아픔을 가지고 있는 아이
* 배우님 나이는 꼭 학생이 아니어도 괜찮지만 교복이 잘 어울리고 학생의 풋풋함이 잘 드러나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 항상 밝은 듯 보이지만 숨겨진 아픔을 잘 표현하실 수 있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 지후 역 레퍼런스 김향기 배우님입니다.
* 시놉시스는 위를 통해 확인해 주시고 자세한 시나리오는 간단한 프로필과 함께 이메일 주시면 협의 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궁금한 점은 전화번호를 통해 편하게 문자 남겨주세요.
양식
:프로필 사진, 전화번호, 미팅가능 날짜와 시간
[이메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