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 영화연출워크샵 52기 팀에서 단편영화 <옥탑방 괴물(가제)>의 배우분들을 모십니다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뽐내 주실 수 있는 배우들의 연기를 보고 싶습니다
[작품명]
옥탑방 괴물 (가제)
[러닝타임]
10분-15분
[로그라인]
입냄새 때문에 방독마스크를 쓰고 다니는 진성. 사람들은 그를 피해다닌다.
그런 진성에게 과거 절친이었던 민지가 그의 요새인 옥탑방을 방문하게 된다.
[인물 소개]
진성 (20대 남성) 자신의 입냄새 때문에 방독마스크를 쓰고 다니는 남성. 낮에는 집 밖을 나가지 않으며 밤에만 활동한다. 옥탑방은 그의 안식처이자 요새 같은 곳이다. 동네 사람들에게는 정신이상자로 소문이 나있다. 하지만 남에게 피해주길 싫어하고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민지 (20대 여성) 갑자기 연락이 두절된 자신의 친구 진성을 찾아가는 우정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캐릭터이다. 활발한 성격을 지녔으며 진취적이다.
미정 (40대 중반-50대 초반 여성) 민지의 엄마이다. 딸과 대화를 자주하고 우연히 진성을 마주하는 캐릭터.
# 진성 역의 남성분은 키 180 이하, 민지역의 여성분은 키 160 이상인 분들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진성, 민지 두 역할 모두 20대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 촬영전 1회의 대본 리딩 및 미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촬영 일자]
1월 24, 1월 25일
[장소]
서울시(수도권)에서 촬영할 예정
[지원 방법]
ptajun8756@naver.com으로 1/11일(화) 오후 10시까지 프로필과 자유 연기 영상을 첨부해 보내주세요.
-이메일 제목은 ‘이름, 성별 ,나이’로 통일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 홍길동,23,남
-합격은 1/13에 발표되며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페이]
1회차당 10만원 생각하고 있습니다. 미정 역은 7만원 생각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010-3434-1735으로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예산 학생 단편영화이므로 예산이 넉넉치 않음을 감안해주시고 촬영에 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겨레영화워크숍은 영화 전공이 아니지만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나서 모인 곳입니다.
이 영화를 통해서 좋은 인연을 만들고 싶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