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 단편영화 <정의>에서 남자 고등학생 역할을 맡아주실 배우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분야 ㅣ 단편영화 / 10~ 15분 내외
촬영 일자 ㅣ 11월 12-13일 총 2회차
촬영 장소 ㅣ 충청남도 아산시 호서대학교
[시놉시스]
친절한 대학교수인 평희가 성인 명함을 줍고 욕망에 흔들린 상태로 성인 업소를 찾아가게 되는데, 골목길에서 제훈과 성철에게 삥을 뜯기고 있던 것 같은 선영의 모습을 마주한다. 이성적으로 상황을 판단하지 못하고, 선영의 성적인 매력을 느껴 충동적으로 상황을 보던 평희. 성철과 제훈은 막막한 상황에 우선 후퇴를 한다. 선영은 아이들이 가자 자신이 평희가 가는 성인 업소에서 일하는 사람임을 밝히고 자신의 도난에 화가난 평희를 달래주며 유혹한다. 유혹에 넘어간 평희. 그리고 그 모습을 성철과 제훈이 목격한다.
모집 배역
성철 (18세 남자 고등학생)
18세 남성. 반장. 침착하고 차분한 성격. 하지만 살짝 쎄게 생긴 얼굴에 오해를 많이 받음.
상황 판단을 잘하고 예의가 바른 학생. 선영의 도난 장면을 의심할 부분을 발견했음에도 학교에서 공개적으로가 아닌 밖에서 조용히 타이르고 해결하려고 하는 사람.
[지원 방법]
게시된 메일로 '본인의 프로필( 본인 사진 , 필모그래피 , 연기 영상)'을 아래의 양식에 맞게 보내주시면 됩니다.
+ 교복을 입고 있는 사진이 계시다면 같이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일 양식 : 작품명_배역 / 본인의 실명 / 나이
양식에 맞춰 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상의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혹여 서류가 불합격 할 시에 따로 연락을 드리지 않을 예정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게시된 번호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사항]
시나리오 상 밤에 촬영을 할 예정입니다! 이 점 유의해주셔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