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의 학내방송국인 연세교육방송국YBS입니다. 저희는 SK 브로드밴드와 EBS에서 주최하는 ‘2021 블라썸 청소년 영상제’에 제출할 웹드라마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웹드라마 속 남자 주연 세 분을 모집 중 입니다. 제작된 영상은 EBS 등 유관기관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이외에도 교육청 및 학교 교육 자료로 전파될 예정입니다. 웹드라마에 출연하실 주연 세 분(남자 3명)을 모집합니다.
*촬영 일정: 8월 13-16일 (변동가능)(식사 제공)
*촬영지: 신촌 일대
*지원 방법:bigbigsoya@naver.com으로 간단한 인적사항,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필수) 제출. 메일 제목 형식: [희망 배역 이름/이름/성별/나이] (메일 제목 형식을 제대로 지키지 않으신 분은 지원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대면 면접은 없으며, 메일로 보내주신 파일을 바탕으로 심사 후 7월 29일에 시나리오와 함께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29일에 보내드린 시나리오를 충분히 숙지하신 후 7월 31일까지 다시 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보내주신 영상을 바탕으로 최종 심사하여 결과를 개별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지원 마감: 7월 28일 자정까지 (지원자가 많을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시나리오 송신: 7월 29일 / 연기 영상 마감: 7월 31일 정오
*페이: 페이는 촬영 후 총 촬영시간을 반영하여 협의 후 드릴 예정입니다.
제목: 보통의 망설임
시놉시스: 평범한 가정에서 그저 그런 성적을 받고 있는 진로가 확실치 않은 태영, 대학진학을 희망하며 부담과 스트레스에 힘겨워 하고 있는 승혁, 고교 졸업 후 패션 관련 진로를 생각중인 도현
각자 상황이 다른 3명의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통해 선택의 기로에 놓여있는 청소년들의 다양하고 복잡한 고민들을 보여준다. 청소년들의 외로움과 고민에 공감하고 그들에게 힘과 용기를 줄 수 있는 단편드라마이다.
등장인물: - 김태영 (19, 고3, 남자주인공) :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나 평범한 성적과 교우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평범한 대학 진학을 전망하는 학생입니다. 확실한 진로가 없는 태영은 뚜렷한 진로관을 가진 승혁과 도현을 내심 부러워합니다. 이후 승혁과 도현이 진로관 차이로 갈등을 빚을 때 중재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 과정에서 미래에 대해 고민하지 않는 스스로를 보며 열등감을 느끼는 모습을 표현해주셔야 합니다.
- 한승혁 (19, 고3, 남자주인공) : 성적이 상위권인 학생으로, 좋은 대학을 나와서 엘리트 직업을 가지고자 합니다. 승혁은 주변 기대에 대해 부담을 느끼며 학업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그리고 대학 진학에 뜻이 없는 도현을 보며 그가 허황된 고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후 도현과 마찰이 있게 됩니다.
- 우도현 (19, 고3, 남자주인공) : 대학에 진학할 마음이 없으며, 고교 졸업 이후 패션과 관련된 진로를 꿈꾸는 학생입니다. 자유분방한 성격이지만, 대학 진학 포기에 대해 막연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승혁에게 털어놓지만, 가치관 차이로 갈등을 하게 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