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희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공포장르 숏폼 콘텐츠 제작팀 조연출 주호종 입니다.
이번에 약 6분 길이의 공포 장르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공고 올립니다.
<시놉시스>
숲길 한 가운데에서 차가 고장난 현종.
갑자기 나타난 여고생과 60대 사냥꾼 남성.
둘 은 서로를 믿으라며 현종에게 이 곳에서 벗어나자고 말한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둘 사이에 갈등하는 현종.
'늑대와 개의 시간'에 갈등하던 현종은 결국 60대 남성을 따라 나서는데...
<캐릭터 소개>
현종 : 20대 후반~30대 초반의 회사원 남성. 단정한 외모와 체형으로, 배우 '장동윤'의 이미지.
사냥꾼 : 투박한 충청도 사투리를 구사. 강인한 외모와 체형. 배우 '쿠니무라 준' <곡성> 이미지.
여고생 : 단아한 외모와 작은 키. 10대 후반. 배우 <퍼즐>'이세미' 이미지.
'늑대와 개의 시간'이라는 용어에서 출발한 시나리오로, 학교 지원사업의 일환인 콘텐츠 입니다.
추후 영화제 및 새롭게 개설 될 숏폼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여고생과 사냥꾼. 둘 중 누가 나의 편이고 누가 나를 헤칠 것인지 헷갈려하는 현종의 모습을 통해 관객도 함께 혼란스러운 감정을 느끼게 하는 것이 목표이며, 최종적으로는 '공포 장르'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현재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 상황이라 제작진도 우선은 1월 3째주 촬영을 생각하고 있으나, 추후 상황에 따라서 연기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문의가 많아 추가합니다.
촬영지는 안성이며, 1회차 촬영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메일 주시면 마감일까지 꼼꼼히 확인하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항상 코로나 조심하세요!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